칸쿤 ‘엑설런스 무헤레스 리조트’ 조기예약 프로모션 실시

- 2015 봄 허니문을 위한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5-02-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칸쿤이 좋은 이유를 물어보면 단연, 카리브의 뜨거운 태양과 에메럴드 빛 바다가 있기 때문이다. 칸쿤 공항을 빠져나와 차로 약 20분 정도 고속도로를 달리면 ‘플레야 무헤레스’지역에 도착한다. 코발트 바다위로 멀리 보이는 ‘이슬라 무헤레스’섬으로 가는 선착장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칸쿤의 호텔존의 번잡함을 벗어나 조용하게 쉴수 있는 말그대로 카리브 바다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곳, 하루가 지루하면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바다 건너 이슬라 무헤레스 투어를 가기 좋은 곳, 사진을 찍으면 바로 작품이되는 곳, 이곳에 성인 전용 럭셔리 리조트가 있다.

‘엑설런스 무헤레스 리조트’ (http://www.excellence-resorts.com)는 칸쿤 허니문을 좀 더 색다르게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최고의 리조트가 될것이다. 전 객실 스윗트룸과 클럽룸을 운영하고 있는 엑설런스 리조트는 허니무너들이 모두 좋아할 요소들을 지니고 있다.

룸안에 비치되어있는 욕조가 로맨틱하게 꾸며져 있고,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불가리’ 제품을 사용한다. 오션뷰는 기본이며, 2층 테라스 룸에는 개인 풀장이 딸려있다.

객실 수에 비해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 대형 극장까지 있다. 저녁이면 저녁식사를 마치고 극장에서 공연을 보거나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AI(올 인클루시브)는 취향별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엑설런스는 ‘랍스터 그릴’ 메뉴가 인기가 많다. 디너 추천메뉴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탐닉할 수 있다.

수영장과 레스토랑과 스파 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적절한 비율로 마련되어있다. 리조트에서 즐기다가 섬투어를 하고 싶으면, 근접한 이슬라 무헤레스 섬으로 떠나보자. 페리선착장과 인접해 있어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 할 수 있다. 이슬라 무헤레스까지는 페리를 이용하여 20분이면 닿을 수 있어서 반나절 투어가 가능하다.

엑설런스는 2015년 봄 허니문을 유치하기 위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다. 3월 16일까지 조기 예약시 10~20% 할인이 적용된다.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 (http://www.myturismo.co.kr)에서 2015년 봄 칸쿤 예비 허니무너들을 위해 ‘엑설런스 플레야 무헤레스 리조트’를 적극 추천한다. 칸쿤으로 허니문을 결정했다면, 번잡함을 피하고 싶다면, 저렴하면서도 5성급의 부티크함을 누리고 싶다면 엑설런스를 가보자.

허니문 문의 및 안내는 02-3406-9134, 홈페이지 http://www.myturismo.co.kr 를 통해 가능하다.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엑설런스무헤레스: http://www.excellence-resorts.com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 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