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 노보, ‘정성호·안영미’ 노보 전속 모델로 발탁

- 노보, 신제품 ‘라운드’ 출시를 맞아 정성호, 안영미 전속모델 기용

- 영화 ‘신세계’ 명장면 패러디로 노보의 핵심가치 ‘Be gentle’을 위트 있게 표현

-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

서울--(뉴스와이어)--폭넓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전자담배 제조 전문기업 ㈜한테크 노보(Hantech NOVO)에서 신제품 노보 ‘라운드’ 출시를 맞아 개그맨 정성호와 개그우먼 안영미를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한테크 노보(이하 노보)는 오랜 역사를 가진 ‘전자담배 기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 전자담배에 관련한 다양한 특허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노보’는 라틴어의 ‘새롭게, 다시’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늘 새롭고 참신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최근 두 모델과 함께 촬영한 온라인 광고는 영화 ‘신세계’의 명장면을 패러디 한 것으로, 천의 얼굴을 가진 정성호의 다양한 성대모사와 배우 전지현을 능가하는 반전뒤태를 가진 안영미의 섹시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노보의 이석현 개발본부장은 “카멜레온 같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정성호 씨와 코믹함 속에 섹시한 매력까지 가지고 있는 안영미 씨의 이미지가 지금까지의 전자담배와는 전혀 다른 노보 ‘라운드’ 의 젠틀한 이미지와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 선정했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이번 광고의 주인공인 노보 ‘라운드’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굴곡을 준 유선형 디자인으로 더욱 안정적인 그립감과 더불어 전자담배 사용자라면 한번쯤 느껴봤을 ‘충전’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최대 4ml 충전이 가능한 카토마이저와 기존의 제품보다 더 많은 용량의 배터리를 채택하였고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보조배터리를 추가하여 편리함 또한 더했다.

노보의 온라인 광고는 2월에 전격 공개되며, 신제품 ‘라운드’의 자세한 내용은 ㈜한테크 노보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technov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technovo.co.kr

연락처

한테크 노보 홍보대행
로파크리에이티브
이영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