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2월 설·발렌타인데이 맞아 달콤한 고백 이벤트 실시

- 댓글 참여로 카드큐 전 상품 제작권, 이케아 캔들 랜턴, 뚜레쥬르 케이크 등 푸짐한 선물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2-02 15:50
파주--(뉴스와이어)--카드 제작 전문 업체 카드큐가 2월 한 달간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큐는 민족 대표 명절인 설과 사랑을 전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 한 달 동안 두 가지의 고백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첫 번째는 ‘조금 더 따뜻한 고백’이라는 타이틀로 카드큐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러브카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손글씨용 카드로 가족 및 연인에게 못다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 이벤트를 기획한 취지다. 카드큐 상품 구매 시 땡큐백과 함께 화이트와 레드의 조합이 세련되게 어우러진 러브카드 2종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조금 더 달콤한 고백’ 이벤트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댓글로 고백의 메시지와 원하는 상품을 작성하는 것이다. 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달콤한 고백 이벤트는 매주 13명의 당첨자를 선별하여 금요일마다 카드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후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카드큐 전 상품 제작권, 초콜릿북 포토북 제작권, 뚜레쥬르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케이크, 이케아 캔들 랜턴 및 캔들 세트, 하트쿠션 등 달콤함을 상징하는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기 때문에 그 주 당첨이 되지 않았더라도 언제든지 다시 응모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맞춤 시안 서비스 및 빠른 제작으로 입소문 난 카드큐는 명절 연휴 전 빠른 수령이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시안 확인 디자이너 인력 충원 및 고객센터의 정확하고 빠른 대응, 포장 작업인력 훈련, 집하 기간이 다른 택배업체 추가 컨택 등 배송이 몰리는 설 명절을 대비하고 있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이다.

지난달 카드업계 최초로 받는 사람의 각기 다른 주소를 봉투에 개별 인쇄하는 서비스인 봉투주소 가변인쇄를 도입하였으며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상품 22종을 출시하여 샘플 신청 및 상품 문의가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예비 신랑, 신부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2월은 짧지만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더욱 특별한 달”이라며 “고백 댓글로 달콤한 선물도 받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러브카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드큐 2월의 러브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제작 전문 브랜드, 카드큐
카드큐(www.cardq.co.kr)는 한국학술정보(주)의 온라인 주문제작 솔루션과 인쇄상품 디자인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탄생한 카드제작 전문 브랜드입니다. 나만의 디자인 셀프 청첩장, 고객의 요청대로 제작이 가능한 특별 맞춤 카드, 세련된 클래식 청첩장, 개성이 담긴 포토청첩장, 아날로그 감성의 손글씨 청첩장과 같은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카드큐블로그: http://blog.naver.com/cardqstory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