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산업인터넷 컨퍼런스, 26일 개최

- 산업인터넷에 거대 기회가 있어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5-02-0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산업인터넷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가 26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린다.

IoE.asia와 데브멘토는 액센츄어, 다이멘션데이타, IBM, 인텔, 슈나이더 일렉트릭, 노바테크 등 글로벌 선도기업을 비롯해 국내 전문업체의 전문가들과 함께 ‘2015 산업인터넷 컨퍼런스’를 26일 서울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산업 분야에 사물인터넷을 접목해 파괴적인 성과를 내는 사례가 세계 전역에서 속속 등장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업들은 앞다퉈 산업인터넷을 활용해 큰폭의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시장을 손쉽게 개척하고 있다.

특히 산업인터넷이 국가 및 글로벌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액센츄어는 산업인터넷은 오는 2030년까지 세계 경제에 14조2000억 달러를 추가하는 경제적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국의 산업인터넷 준비 정도는 세계 12위 수준. 오히려 기회가 많다는 긍정적 해석도 가능하다.

‘2015 산업인터넷 컨퍼런스’는 국내 기업이 왜 지금 산업인터넷에 주목해야 하고, 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ioe.asia/industr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업인터넷 컨퍼런스: http://ioe.asia/industrial/
만물인터넷: http://ioe.asia/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이사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