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앤펠프스,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인수

- 더프앤펠프스의 세계적 평가 서비스 제공 범위 대폭 강화

- 세계 시장 입지 확대 가속화

2015-02-04 12: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평가/기업 재무 자문회사인 더프앤펠프스코퍼레이션(Duff & Phelps Corporation)은 글로벌 풀서비스 평가/고정자산 관리 자문회사인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어소시에이츠(American Appraisal Associates, Inc.)를 인수하기로 하는 최종 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더프앤펠프스는 세계 수준의 평가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전 세계 50여 개 지사에 전문가를 확충하게 됐다. 이에 따라 더프앤펠프스는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입지를 크게 넓히게 됐다.

노아 가트디에너(Noah Gottdiener) 더프앤펠프스 최고경영자(CEO)는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인수는 더프앤펠프스에 기념비적인 사건이다”며 “양사가 총 2세기 이상 전 세계 이사회, 고위 경영진, 재무 전문가를 대상으로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통찰을 제공해온 역량을 하나로 모으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포춘500대 기업의 85%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메리칸 어프레이절이 평가 및 고정자산 관리 자문 서비스 분야에서 구축한 리더십은 우리의 평가 역량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며 “클라이언트들은 모든 자산군을 아우르며 세계 여러 지역에서 독립적이고 기술적으로 제공되는 통합된 평가 업무로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팀을 일원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환영하며 두 회사가 하나의 회사로 거듭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조셉 츠베스퍼(Joseph Zvesper) 아메리칸 어프레이절 회장 겸 CEO는 “기업이 규제 당국, 투자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투명한 평가를 보고할 책임이 날로 무거워지고 있다”며 “양사 결합은 고객이 이 같은 중요한 책임을 완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노련한 전문가와 독립성, 완벽성으로 무장한 막강한 글로벌 기업을 탄생시킨다”고 강조했다. 이어 “나를 포함한 우리 임직원들은 더프앤펠프스 팀과 더불어 통합에 나설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우리 직원과 클라이언트가 인수에 따른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 대상에는 아메리칸 어프레이절의 부동산 자문 회사인 리얼에스테이트어드바이저리그룹(Real Estate Advisory Group(이하 REAG)도 포함돼 있다. 이 회사는 유럽을 중심 거점으로 부동산 자문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인수에 관한 금융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인수는 2015년 1분기중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커클랜드앤엘리스(Kirkland & Ellis)와 폴리앤라드너(Foley & Lardner)는 이번 인수에서 각각 더프앤펠프스와 아메리칸어프레이절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다.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 소개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는 세계적인 유수 평가/기업재무 자문 회사로 복잡한 평가, 분쟁 컨설팅, 인수 합병(M&A), 구조조정, 규제준수 및 규제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더프앤펠프스의 1500여 직원들은 전 세계 지사에서 광범위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uffandphelp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미국 내 M&A 자문과 자본조달 서비스는 미국 증권업계 자율규제기구인 FINRA와 미국 증권투자자보호공사(SIPC) 회원사인 더프앤펠프스증권유한책임회사(Duff & Phelps Securities, LLC.)가 제공하고 있다. 페이지밀파트너스(Pagemill Partners)는 더프앤펠프스증권의 사업부문이다. 영국, 독일 내 M&A 자문과 자본 조달 서비스는 영국 금융업무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허가 및 규제대상인 더프앤펠프스증권유한회사(Duff & Phelps Securities Ltd.)가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 소개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은 선도적인 평가 및 관련 자문 서비스 회사로 모든 종류의 유/무형 자산에 대한 전문성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900명의 직원과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남미 지역 도시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평가 △트랜잭션 컨설팅 △부동산 자문 △고정 자산 관리 등 4대 역량에 집중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merican-apprais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
마티 다우어(Marty Dauer)
+1 212-871-2116
marty.dauer@duffandphelps.com

페리 스트리트 커뮤니케이션즈(Perry Street Communications)
제니퍼 샌더스(Jennifer Sanders)
+1 212 741 0014
duffandphelps@perryst.com

스미스필드(Smithfield)
알렉스 시몬스(Alex Simmons)
+44 (0)20 7903 0669
asimmons@smithfieldgroup.com

아메리칸 어프레이절(American Appraisal)
로라 브로피(Laura Brophy)
+1 414-225-1261
lbrophy@american-appraisal.com

REAG
파올라 리치아디(Paola Ricciardi)
+39 348 320 9023
pricciardi@reag-a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