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홈쇼핑 통해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렌탈 프로모션 실시

- 2월 5일 저녁 8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에서 프로모션 진행

- 홈앤쇼핑 스마트렌탈 기간제 경품 행사로 최대 500만원 이벤트 자동 응모

- 4단계 필터의 에어클리닝 시스템과 3중 항균 시스템으로 가족의 건강 책임져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5-02-04 16:58
서울--(뉴스와이어)--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오는 5일 홈앤쇼핑(Home & shopping)을 통해 4단계 공기청정 필터와 블루 향균 글래스가 탑재된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렌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일 하룻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앤쇼핑 렌탈 프로모션을 통해 4단계 필터의 에어클리닝 시스템으로 숲속의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고 3중 항균 시스템으로 안심가습을 제공하는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일주일 체험이 가능하며(설치비 20,000원 고객부담), 4개월 무상점검과 헤파필터(8개월), 탈취·가습필터(12개월)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앤쇼핑의 스마트렌탈 기간제 경품 행사로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4단계의 프리, 탈취, 헤파 필터, 플라즈마 이온으로 먼지와 애완동물 냄새, 각종 유해가스를 제거해 주며, 마지막 단계에 이온을 직접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기술을 통해 공기중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캐리어에어컨만의 친환경기술인 블루 항균 글래스로 세균 번식을 막아 수조 청소의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며,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을 통해 넓은 면적을 적정습도 40~60%로 쾌적한 자연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HH 성적서 기준 동급 국내 최고 가습량(최대 760cc/h)과 공기청정면적(CA기준 35㎡)을 보유했으며, 캐리어에어컨의 에너지 절감 기술을 통한 동급 최소 소비전력(28W)을 구현한 제품이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이번 홈쇼핑 프로모션에 관해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를 렌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구입 부담을 줄여드릴수 있어 기쁘다”며, “본 제품으로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과 봄철에도 쾌적하게 실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방송은 홈앤쇼핑을 통해 2월 5일 밤 8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캐리어에어컨 소개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YJ&networks
공영주 차장
02-575-9394
이메일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