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선과 악 선택 조립 가능한 초대형 ‘텐카이드래곤’ 출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5-02-05 09:49
의정부--(뉴스와이어)--상상을 뛰어넘는 다이나믹 변신 블록 ‘텐카이나이트’가 출시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텐카이나이트>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2 IN 1의 새로운 시리즈인 <텐카이드래곤>의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2 IN 1 시리즈는 1개의 제품을 가지고 2가지 형태로 선택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볼트 제트/스카이 그리폰, 워 스탤리온/버스터 탱크, 드롭쉽/포털 이렇게 3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텐카이드래곤>까지 발매된다면 2 IN 1 시리즈는 총 4가지 제품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는 셈이다.

<텐카이드래곤>은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선한 드래곤과 악한 드래곤으로 나누어 조립할 수 있으며, 텐카이드래곤은 애니메이션 상에서 큐브행성의 최종 방어 시스템으로 중립적인 존재이나 열쇠를 사용함으로써 선, 악의 모드로 변경하여 컨트롤 가능한 절대적인 존재로 발매 전부터 소비자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

특히 국내에서 정식 발매하는 텐카이드래곤에는 단품으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미니피규어 라인의 “브레이븐”과 “빌리우스”가 각각 1개씩 포함되어 있다. (일본판 등에는 미포함) 또한 담당자는 “2 IN 1 시리즈 중에서 가장 큰 전체길이 약 55cm의 초대형 사이즈에 무기 발사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다”며 <텐카이드래곤>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카데미과학 담당자는 “2015년 3월에는 X모드 보다 더욱 커지고 더욱 강력해진 <텐카이나이트>의 신제품 시그마모드의 발매를 준비고 있다. 앞으로 <텐카이나이트>가 롱런하는 블록 완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카데미과학 텐카이나이트 완구 공식 홈페이지 http://www.tenkaiknights.co.kr/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영업팀
최서진
031-850-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