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 F시큐어의 개인용 클라우드 자산 인수키로

- 싱크로노스, 개인 클라우드 자산을 인수를 발판으로 통신 사업자에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하는 시장 리더 겸 사실상 전 세계 표준으로 발돋움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5-02-05 13:35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www.synchronoss.com)(나스닥: SNCR)는 F-시큐어코퍼레이션(F-Secure Corporation)으로부터 개인 클라우드 자산을 인수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싱크로노스는 전 세계 이동통신 사업자, 유통업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를 위한 모바일 클라우드 혁신과 소프트웨어 기반 인증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싱크로노스는 이번 인수로 기존의 글로벌 사업을 합쳐 모두 75개 이상의 모바일 사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 가운데는 초일류 글로벌 사업자 9곳도 포함돼 있다. 이들 모바일 사업자는 싱크로노스의 개인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해 이 회사에 전 세계 35억 명 이상의 가입자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한다.

이번 인수와 관련, 싱크로노스는 F-시큐어에 약 6000만 달러(미화)를 현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인수 작업은 2015 회계연도 1분기 말께 마무리될 전망이다. F-시큐어는 온라인 보안 및 개인정보 기업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안전하게 검색, 저장, 공유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싱크로노스는 양사 협약의 일환으로 자사의 개인용 클라우드 제공 시 F-시큐어 제품을 함께 판매할 수 있는 권리도 확보하게 된다. 이로써 사업자와 가입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클라우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크게 높이게 됐다.

스티븐 발디스(Stephen Waldis) 싱크로노스 설립자/회장/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개인용 클라우드 플랫폼의 성공은 특히 강력하다”며 “우리가 이동통신 사업자로 하여금 가입자를 기대 이상으로 확보해 클라우드가 통신 서비스의 핵심 부문으로 자리잡도록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현 추세가 기대를 뛰어 넘는 참여 방향으로 나아가며 싱크로노스와 모바일 사업자 모두에게 더 많은 수익 기회를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싱크로노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매주 수천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 같은 신속한 확장세와 35억 명의 가입자 시장에 대한 직접 접근을 바탕으로 견실한 장기 성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는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세계 수준의 고객 경험과 새로운 매출 기회를 제공하고 가입자 이탈을 줄여 수익 성장에 도움을 주는 모바일 클라우드 솔루션을 각자의 브랜드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싱크로노스는 이번 인수가 비-일반회계원칙(GAAP)을 기준으로 2015 회계연도 실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약간의 증가 효과를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비-GAAP 실적에는 주식 기반 보상 비용, 인수 관련 무형자산 감가상각, 인수 완결과 관련된 일회성 전문 서비스 비용, 인수 기업과 관련된 이연 수익에 대한 구매회계 감축분이 제외돼 있다. 이 회사는 2015년 2월5일(화) 오전 8시30분(동부시간)에 실시될 2014 회계연도 3분기 및 2014 회계연도에 대한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재무 실적과 2015 회계연도 1분기 및 2015 회계연도에 대한 실적 가이던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소개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나스닥: SNCR)는 전 세계 이동통신 사업자를 위한 모바일 클라우드 혁신과 소프트웨어 기반 정품인증 분야의 선도 기업이다. 고객들은 이 회사의 검증된 확장형 기술 솔루션을 바탕으로 연결된 기기와 서비스를 연결, 동기화, 활성화함으로써 기업과 고객이 ‘연결된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는 1996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정의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일부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계획,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해당된다. 또한 보도자료의 그 외 진술 중 과거 발생한 사실이 아닌 내용과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향이다’, ‘계획하다’, ‘믿다’, ‘모색하다’, ‘추정하다’, ‘목표하다’, ‘전망하다’ 와 같은 단어나 유사한 의미의 단어로 식별되는 진술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진 않는다. 이들 진술은 자사의 현재 믿음이나 예상을 기초로 하고 있으며 따라서 여러 가지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여기에는 2014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에 대한 싱크로노스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와 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자료 중 ‘위험 요인’(Risk Factor)이라는 제목 하에 기술된 내용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는 세계 정치, 경제, 비즈니스, 경쟁, 시간 및 규제요인 변동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의 기대와 달라질 수 있다. 싱크로노스는 자료에 포함된 그 어떤 미래예측 진술도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상황을 반영해 개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싱크로노스 로고, 싱크로노스,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는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미디어 문의:
스테이시 히라스(Stacie Hiras)
+1 908-674-0758
Stacie.hiras@synchronoss.com

투자자 문의:
브라이언 덴여(Brian Denyeau)
+1 646-277-1251
investor@synchrono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