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및 웹에이전시 모집

- 랭크업에서 웹에이전시 제휴 업체를 모집한다

뉴스 제공
랭크업
2015-02-06 09:00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웹에이전시 업체를 대상으로 제휴 업체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제휴신청은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운영기간이 1년 이상 된 웹에이전시 업체가 대상이다. 제휴를 맺게 되면 웹에이전시 업체는 랭크업 솔루션 구매 시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받게 된다.

일반적으로 구인구직사이트, 인터넷신문, 커뮤니티 사이트같은 기능성홈페이지는 개발 비용이 수천만 원에 달하고 3~6개월이라는 긴 개발기간이 걸린다.

반면에 랭크업 솔루션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축되며 사용자들이 주로 찾는 수익성 홈페이지를 미리 개발해 놓았기 때문에 홈페이지제작업체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랭크업 관계자는 “높은 비용과 긴 개발기간을 부담스러워하던 고객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웹에이젼시들이 이번 제휴룰 통해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랭크업 소개
(주)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되어, 웹솔루션 서비스 랭크업(rankup.co.kr), 웹사이트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siteprice.co.kr), 골드번호거래 서비스 골드넘(goldnum.com),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누리(freenuri.co.kr)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