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다, 하이테라와 ‘두바이 투어 2015’ 위해 세계 수준의 테트라 무전기 제공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5-02-06 11: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전문 기업으로 두바이 최대이자 유일한 테트라(TETRA) 사업자인 네다(Nedaa)는 세계 유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와 협력해 대규모 사이클 대회인 ‘두바이 투어 2015’(Dubai Tour 2015)에 안정적이고 원활한 통신 지원을 제공했다. 2월 4일 개막한 ‘두바이 투어 2015’는 2월 7일 막을 내린다.

2014년 처음 출범한 ‘두바이 투어’는 올해 그 규모가 크게 확대돼 15개의 세계 투어 팀을 유치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네다의 우수한 기술 기획 및 서비스 능력을 높이 평가해 첫 해부터 이 회사를 대회 공식 통신 솔루션 업체로 지정했다.

네다는 ‘제2회 두바이 투어’를 위해 자사의 네트워크에 하이테라의 휴대형 TETRA 양방향 무전기 신제품인 Z1p를 통합했다. 이는 총 700km에 육박하는 4개 트랙을 완벽히 커버한다. 하이테라 Z1p는 개방형 ETSI 표준 테트라에 완벽히 대응하도록 개발됐다. 군사 규격에 준하는 내구성과 재난 안전 수준의 기능이 두께 23mm에 불과한 초슬림형 풀키패드 몸체에 결합된 게 특징이다. 네다가 실시한 현장 조사 네다의 시스템과 하이테라 Z1p는 마천루로 빽빽한 번화가와 개활지, 언덕 지형에서 훌륭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회 기간 중 조직위 스태프와 두바이 스포츠 위원회(Dubai Sports Council) 관계자들은 서로 다른 업무팀 간 원활한 협력을 위해 무전기를 활발히 사용했다. 네다 네트워크는 경찰 및 다른 기관과의 통신도 지원했다. 만수르 부 오사이바(Mansoor Bu Osaiba) 네다 부대표는 “네다가 이처럼 큰 행사의 공식 통신 제공업체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하이테라 Z1p 테트라 무전기는 두바이 투어와 같은 행사에서 대단히 중요한 통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사용성 면에서 맞춤 설계가 이뤄졌다”며 “우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이 막대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바이가 공공 안전과 통신 보안 분야에서 가장 앞선 국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해당 분야 국제 표준과 우수 사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네다(Nedaa) 소개

네다(Nedaa)는 두바이의 정부관리공사(Dubai Government-Owned and Controlled Corporation, 약칭 GOCC)다. 2008년 6월 설립된 이 회사는 중동 최초로 지상 중계 무선 네트워크 테트라(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Network)를 구축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현재 네다 서비스는 두바이 정부의 전략적 계획과 연계하고 있다. 고객사로는 RTA, 두바이 경찰청(Dubai Police), 두바이 지방정부(Dubai Municipality), MAF그룹(MAF Group), 두바이 인베스트먼트 파크(Dubai Investment Park), 어드레스 호텔(The Address Hotel), G4S, 두바이 보건국(Dubai Health Authority), 두바이 알루미늄(Dubai Aluminum)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daa.ae 참조

하이테라(Hytera) 소개

하이테라(Hytera)는 세계 선도적인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솔루션 제공업체로 TETRA, DMR, PDT 등 주요 개방형 표준 기술을 촉진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원활한 LTE 광대역 기술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93년 중국(http://goo.gl/wpsY7X)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는 2011년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rp., Ltd.)
미디어 문의
조니 장(Johnny Jian)
+86 755 26972999
johnny.jian@hytera.com

클로에 홍(Chloe Hong)
+86 755 26972999
chloe.hong@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