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이스킨, 초고농축 기능성 발효수 뉴 악마발효수 5.0 버전 출시

부산--(뉴스와이어)--올인원 토탈케어이자 기능성 발효수로 유명한 키스마이스킨 (www.kissmyskin.co.kr)에서 2015년형 뉴 악마발효수 5.0을 출시했다. 악마발효수 5.0은 1.0버전을 시작으로 현재 5.0 버전까지 업그레이드 되는 과정에서 원료 초 고농축화 기술을 단계적으로 확보, 접목하는 동시에 초극한 발효공정을 도입하여 악마발효수 1.0 버전 대비 60배 이상의 효과를 자랑한다.

악마발효수 5.0에 사용된 초 고농축 화 기술이란 화장품에 사용되는 원료의 비율과 순도를 수십 배이상 농축하는 동시에 제품 수분량 대비 원료함량을 극한까지 적용하는 기술이다. 간단한 공식 같지만 화장품 제조 시 원료의 비율이 수분량 대비 높으면 제형이 불안정해져 물과 기름이 분리되는 현상이 나타나 대부분의 화장품 제조사들이 적정 수준의 원료 비율을 유지한다.

즉, 아무리 피부에 좋은 원료라 하더라도 기술 및 유통상의 문제로 인하여 피부에 효과적인 고농도처리를 못 하고 있는 게 현실이며, 화장품 제조사들의 암묵적이고 관행적 생산패턴이다. 설사 초 고농축화 기술이 적용되더라도 국내 화장품의 복잡 다다 한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중간마진으로 인하여 원료 함량이 이처럼 높은 제품은 원가상승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이 상식선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형성이 되지 않는다. 또한 판매기획조차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설사 기술력과 가감한 투자로 생산 하더라도 상위 1% 초고가 마케팅이 아니면 판로가 형성되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키스마이스킨은 타 회사처럼 국내에서 규격화된 저농도 원료를 일괄 공급받는 방식이 아니라 원료 초 고농축화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하거나 해외에서 직수입하여 맞춤형 OEM & ODM대량생산 방식을 택하여 원료 단가를 대폭 낮추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초 고농축 기능성발효수 제품을 연구개발 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뉴 악마발효수5.0 버전에 사용된 초극한 발효 기법은 한 번으로 끝나는 일반적인 발효가 아니라 건식발효, 건 습식 중간발효, 습식발효, 액상 발효라는 네 번의 발효를 통하여 고 농축화된 원료가 피부에 유의적 효과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한계치 그 이상으로 끌어올린 기법이라 할 수 있다.

초 고농축과 초극한 발효과 가지는 최대의 장점은 화장품이 피부에 유의적인 효과를 미치려면 최소 일정 수준 이상의 농도가 필요하며 일정수준을 넘어선 초고농도 임계치에서는 피부의 자생력이 최고조로 활성화되어 내 외부적 요인 선척적 후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잡티, 어둡고 칙칙함,지성트러블, 악건성, 수분 보습, 미백, 탄력 주름 등의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해결점이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악마발효수5.0의 가장 큰 장점은 발효화장품과 초고농축 화장품의 시너지효과를 한꺼번에 볼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초고농축 & 초극한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피부 고민을 한 가지 제품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케어 제품인 악마발효수5.0(75ml / 49.000원)은 키스마이스킨 쇼핑몰(www.kissmyski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스마이스킨 소개
키스마이스킨은 화장품 원료 초 고농축화 기술을 발효 화장품에 접목하여 초극한 초고농축 발효를 선두하는 발효화장품전문 연구개발 & 판매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issmyskin.co.kr/

연락처

키스마이스킨
대표 박상준
051-891-82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키스마이스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