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 ‘무인 계수 시스템’ 무료 컨설팅 제도 도입

- 입장객분석 시스템 도입 시 필수 고려 사항

뉴스 제공
다인스
2015-02-09 08:1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들어 전시관, 박물관, 국.공립 공원은 물론, 대형 할인매장, 프랜차이즈 매장까지 입장객 무인계수 시스템 도입이 활발해지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무인계수 시스템이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은 무인 계수가 필요할 경우 어떠한 ‘무인계수 시스템’을 설치할 지가 고민이다.

무인계수(무인 People Count) 방식으로는 적외선 센서방식, 열화상 방식, 지압방식, 영상 센서 방식, 영상분석 방식 등 다양하고, 또한 무인 계수 영업 회사도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다. 하지만 고객 입장에서 무인 입장객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할 경우에는 무인계수 시스템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기 때문에 어떠한 제품이 가장 본인의 원하는 성능을 내는지 정확히 알 수가 없다.

이러한 혼돈을 막기 위하여 무인계수(무인 People Count) 시스템만 전문으로 해온 다인스 주식회사에서는 금번 무인계수 시스템 컨설팅제도를 도입하였다.

입장객분석 시스템 도입 시 제일 먼저 고려할 사항은 정확도이다. 정확도는 솔루션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무인계수를 해야 할 장소의 환경이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인스㈜에서 실시하는 ‘무인 입장객 계수 시스템 컨설팅 제도’는 고객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제 환경에 맞는 시스템을 제안해 주기 때문이다.

환경 외에 기타 고려한 사항으로는 시스템 도입을 위한 예산, 설치 시 기존의 미관이나 인테리어에 미치는 영향, 입장객에게 해당 시스템이 불편을 주는지 여부, 사용자(관리자) 편의, 분석 데이터의 관리 시스템 등이 있다.

다인스㈜ 관계자는 “최근 전화 상담 또는 제품의 기능만을 보고 구매하였다가, 분석해야 할 환경과 시스템이 맞지 않아 분석율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를 많이 봐왔다”며 “그렇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현장 답사를 하고 가장 적합한 상품을 권하는 무상 컨설팅 제도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다인스 소개
다인스 주식회사는 무인 입장객 분석 및 얼굴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광고효과분석 솔루션 등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