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제4기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 여행, 패션, 요리 등 각 분야 파워블로거 5명 선발

-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 무료 증정 및 2개월 간 홍보대사로 활동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5-02-09 08:45
서울--(뉴스와이어)--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4기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제4기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을 위해 지난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arrier.co.kr)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했으며, 글로벌 도약을 위한 캐리어에어컨의 비전에 부합하는 해외여행 블로거 및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제4기 공기청정기 주부 프로슈머’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신제품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를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캐리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AP-H034SW)는 캐리어에어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동급 국내 최고 가습량(최대 761cc/h)과 공기청정면적(CA기준 35㎡), 최소 소비전력(28W)을 구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4단계 필터의 에어클리닝 시스템(향균, 탈취, 헤파필터, 가습)으로 각종 먼지, 냄새, 유해가스를 제거해 주며, 이온을 직접 방출시키는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기술로 공기 중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3중 향균 시스템과 친환경 기술인 블루 향균 글래스로 세균의 번식을 99% 막아 안심가습 제공과 수조 청소의 편리성을 더했으며,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으로 집안을 적정습도 40~60%의 쾌적한 자연상태로 만든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 프로슈머 진행에 관해 “주부 프로슈머는 제품에 관한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고 정직하게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며, “이번 주부 프로슈머의 쉽고 정직한 리뷰가 신제품 자연가습 공기청정기 홍보에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으로 4기를 맞이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단순한 제품 리뷰만이 아닌 에어컨, 보일러 설치처 방문 및 공장 탐방과 같은 캐리어에어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소개
캐리어에어컨(www.carrier.co.kr, 대표 강성희)은 1902년 윌리스 캐리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에어컨의 원리를 발명한 이후 지난 100 여 년 동안 세계 최고, 최대의 에어컨 기업인 캐리어 코퍼레이션의 한국 내 법인이며 현재 특수전문차량 기업인 오텍을 지배주주로 맞이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자체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에어컨, 산업용 에어컨 등을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와이제이앤네트웍스
공영주 차장
02-575-9394
이메일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