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주문하고 바로 받는 총알배송 이벤트 실시

- 쉬즈미스, 나인식스뉴욕, 제스, 블루크러쉬,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봄맞이 총알배송전

- 90년대 복고 아이템 재현, 2015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렛츠고 레트로’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5-02-09 14:29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9일부터 1주일 간 하프클럽 인기 브랜드의 봄상품 최대 할인행사와 함께 총알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성복, 남성복, 골프, 유아동 등 각 대표 브랜드 별 최고 75프로 할인 및 30프로 추가 쿠폰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5만 원대 쉬즈미스 간절기 자켓, 7만 원대 나인식스뉴옥 롱자켓, 2만 원대 제스 슬림 자켓, 4만 원대 블루크러쉬 배색 집업, 5만 원대 써스데이아일랜드 니트 가디건 등이 대표적이다. 1만원 이상 무료배송 이벤트와 함께 금월 구정 황금 연휴 전 마지막 주간인 만큼 매일 낮 12시 이전 주문 시 무조건 당일 출고되는 총알배송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달해 줄 로맨틱하고 달달한 연인선물 추천 기획전과 함께 커플속옷 기획전도 열리며, 풍성한 명절을 위한 부모님 효도선물 특집전, 봄맞이 캠핑용품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이슈기획전이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비씨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프클럽이 뽑은 지구 상 가장 핫 한 트렌드 이슈 패션을 소개하는 하프클럽 아이코닉 기획전에서는 ‘렛츠고 레트로’(복고로 떠나자)라는 타이틀로 복고풍의 90년대 신드롬을 재현하는 패션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최근 우리나라는 ‘토토가’(MBC 무한도전 프로그램 中)의 시청률이 증명하듯 3-40대 뿐만 아니라 20대 초반도 열광하며 90년대 향수 속으로 빠져드는 중이다.

90년대 잇 아이템이었던 △야구점퍼와 항공점퍼 △카멜컬러 코트 △아디다스 슈퍼스타 △상하의 세트 △플리츠와 플레어 스커트 등을 나만의 스타일로 당당하고 멋지게 2015년을 재현해내는 패셔니스타야 말로 최고의 멋쟁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대행
디마코
박혜민
02-6093-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