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와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5-02-10 09:07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와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VIPS)’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오는 2월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청담CGV점과 여의도IFC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스테이크 프로모션에는 연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코스’ 및 ‘더스테이크하우스 코스’를 선보인다. 오는 2월 12일부터 15일, 그리고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8일간 특별히 선보이는 프리미엄 코스는 미국산 프라임 립아이 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며, 플라워 부케를 제공하는 등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메뉴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께는 플라워 부케와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페셜 데이를 위한 프리미엄 코스 판매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에 판매 예정인 코스 주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글래스 와인이 제공된다.

스페셜 데이를 위한 ‘프리미엄 코스’는 13만 5천원, 나머지 기간을 위한 ‘프리미엄 코스’는 11만원, 그리고 ‘더스테이크하우스 코스’는 8만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에서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권 제공 이벤트는 본 프로모션에 함께 가고 싶은 연인을 태그하고, 가고 싶은 날짜와 지점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식사권, CGV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젊은 연인들에게 미국산 스테이크의 최상의 맛과 품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달 넘는 기간 동안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미국산 스테이크를 직접 경험해보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나래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