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테라스메일, 망연계 메일 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브리지’ 출시

- 메일 내용 ‘이미지 변환’ 기능으로 최적화된 망간 메일연계 보안환경 구축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5-02-10 11:3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이 자사 망연계 메일 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브리지(TERRACE MAIL Bridge)’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테라스메일브리지’는 공공기관과 금융권 및 일반기업의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망연계 메일 솔루션으로서, 망간 메일 송수신에 있어 기존의 타사 망연계 솔루션 대비 차별적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기존 망연계 솔루션의 경우, 내부 업무망에서 외부 인터넷망의 이메일을 수신하여 본문 열람 시, 사전에 탐지가 어려운 최신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이 내부망을 침해할 수 있는 위험이 존재한다.

반면 ‘테라스메일브리지’는 망 중계 영역에서 메일 본문을 이미지로 변환하여 내부망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악성 메일의 침해위협 없이 내부망에서 외부망 메일을 안전하게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내부 업무망 접속 시엔 사용자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안전한 접속환경을 제공하고 외부 인터넷망과 연계시 특정 의심 IP 대역 설정 및 차단 기능으로 보안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테라스메일의 망분리 시장 진출 이후, 망간 메일 송수신에 있어 최적화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테라스메일브리지를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을 높여주면서도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전략경영실
조성원 사원
070-8707-34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