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U모바일 위해 말레이시아에 4G LTE 네트워크 확장 구축

- ZTE의 선도적 LTE 기술로 U모바일 사용자에 탁월한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2-10 13:4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인터넷을 위한 이동통신, 엔터프라이즈,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선도 기업인 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0763.HK/ 000063.SZ)은 U모바일(U Mobile Sdn Bhd)과 U모바일의 말레이시아 내 3G/4G LTE 네트워크를 확대해 가입자에게 탁월한 모바일 브로드밴드 사용자 경험을 지원하는 데 협력하기로 하는 기본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ZTE는 이 협약에 따라 3G 무선 액세스, LTE 무선 액세스, 코어 네트워크, 전력 공급, 베어러 네트워크, 마이크로파 전송회선, 서비스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제품과 솔루션을 발판으로 말레이시아 주요 도시에 구축된 U모바일의 네트워크를 확장, 최적화하게 된다.

ZTE는 고품질 제품 솔루션과 뛰어난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앞세워 U모바일이 말레이시아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양사의 장기 협력 파트너십을 더욱 굳건히 할 전망이다.

주 팡(Zhou Fang) ZTE 부사장은 “이번 확장 계획은 ZTE와 U모바일 간 제휴에서 전략적으로 대단히 중요하다”며 “U모바일이 말레이시아에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입자에게 최상의 모바일 광대역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ZTE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고의 무선 네트워크 장비 공급사인 ZTE의 솔루션은 바티에어텔(Bharti Airtel), 차이나모바일(China Mobile), 차이나텔레콤(China Telecom), 차이나유니콤(China Unicom), 도이치텔레콤(Deutsche Telekom), 허친슨(Hutchison), KPN, 텔레포니카(Telefonica), 텔레노어(Telenor), 텔리아소네라(TeliaSonera), 보다폰(Vodafone), 빔펠콤(VimpelCom) 등110여 개국 160여 개 통신 사업자에 의해 상용 구축돼 있다. ZTE는 2014년 12월말까지 전 세계에서 170 건의 4G LTE 및 EPC(evolved packet core) 네트워크 상용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4G LTE에 투자한 국가의 70%에 이른다.

ZTE 소개

ZTE는 통신 시스템, 모바일 기기, 엔터프라이즈 기술 솔루션을 소비자, 통신사업자, 기업 및 공공부문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M-ICT 전략의 일환으로, ZTE는 통신과 정보기술 분야 집중의 우수함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통합된 엔드 투 엔드(end-to-end) 혁신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데 전력을 다 하고 있다. ZTE는 홍콩과 선전증시에 상장되어 있으며(홍콩증시 종목코드: 0763.HK, 선전증시 종목코드: 000063.SZ) 160여 개국에서 500여 개 통신사업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TE는 연 매출의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입하고 있으며, 통신산업표준 개발을 위한 국제 기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ZTE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의 회원이기도 하다. 자세한 사항은 www.zte.com.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마그리트 마(Margrete Ma)
+86 755 26775207
ma.gaili@zte.com.cn

에델만 PR(Edelman PR)
마크 리(Mark Lee)
+852 2837 4756
mark.lee@edelman.com
안드레스 베야라노(Andres Vejarano)
+852 2837 4735
andres.vejarano@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