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쉽고, 효과적이며 예측 가능한 솔루션 보드 나인(BOARD 9), 스마트 의사결정 요구에 부합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5-02-10 13:50
키아소,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예측 분석에서 신형 그래프 엔진(graphs engine), 수평 확장성에서 모바일 성과 관리, 지리 분석(geo-intelligence)에서 보고서 내 엑셀 유형의 공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혁신과 향상은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조직의 의사결정 과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보드(BOARD)의 역량을 크게 강화시키고 있다.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단일 환경에서 비즈니스 지능(BI), 기업실적관리(CPM) 및 분석기술을 통합하는 새로운 버전의 단일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보드 나인(BOARD 9)의 출시를 발표했다.

버전 나인(Version 9)은 기업의 의사결정 과정에 예측 분석기법(predictive analytics)을 포함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자가분석능력을 강화함으로써 기능이 향상된 완전한 보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소개했다.

보드 나인(BOARD 9)의 새로운 기능

· 보드 기업분석 모델링(BOARD Enterprise Analytics Modelling; BEAM)은 강력한 통찰력을 쉽게 발견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고급분석 및 예측분석기능을 보드(BOARD)에 통합한 모듈이다. 유연하며 사용이 용이한 초고속 성능을 보유한 보드 기업분석모델링(BEAM)은 일반 경영활동 및 의사결정 과정 시 예측 분석을 통합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 제2세대 보드 모바일 앱(the Second Generation of BOARD mobile app)은 전통적 분석 및 보고방식을 넘어 모바일 지능(Mobile Intelligence)을 성과관리로까지 확대시킨다. 모바일 데이터 입력(data-entry), 라이트 백(write-back; 데이터를 일시적으로 캐시 기억장치에 저장하는 것) 및 사업 규칙 등의 도입은 태블릿 상의 기획, 예측 및 시뮬레이션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치를 가능케 한다.

· 새로워진 그래픽 엔진(graphical engine)은 보다 나은 상호작용성, 유용성 및 분석 용이성으로 사용자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 지리 분석(geo-intelligence) 기능은 사용자들이 상호작용이 가능한 가상 환경에서 공간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동적 지도에 반영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 인메모리 서버 클러스터(In-Memory Server Cluster) 기술은 다양한 물리적 기계 전반에 어플리케이션 배치를 허용함으로써 보드의 서버 확장성과 응답 시간을 업그레이드된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 보드 넥셀(BOARD Nexel)은 보드의 데이터 산출 능력에 유연성을 더하여 보고서 내 엑셀과 같은 공식의 사용을 가능하게 해준다.

지오반니 그로시(Giovanni Grossi) 보드 인터내셔널 CEO는 “보드는 기업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유연성, 사용의 직접성 및 셀프서비스 기능을 보유한 통합 비즈니스 지능(BI) 및 기업실적관리(CPM)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 될 것이다”고 언급하며, “보드 나인(BOARD 9)은 기업의 규모나 사업의 종류와 관계없이 모든 기업의 업무 의사결정 향상에 큰 발전을 이룬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www.board.com/in/board9)를 클릭

보드(BOARD) 소개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www.board.com/ap/)은 세계적인 통합 비즈니스 지능(Business Intelligence, BI) 및 기업실적관리(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CPM) 어플리케이션 공급기업으로, 3000 여 기업들이 단일의 통합된 완전한 자유 프로그래밍 환경에서 전통적 솔루션과 연계한 짧은 시간 및 저렴한 비용으로 비즈니스 지능 및 기업실적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실적 개선을 달성하는데 기여해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줄리아 비온디(Giulia Biondi)
마케팅 매니저
+41 916975410
gbiondi@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