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3월 23일 초보도 가능한 ‘패션VMD취업과정’ 개강

- 패션VMD가 뜬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2-10 14:2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패션·유통시장의 세분화로 인해 패션전문 인력의 전문성에 대한 수요가 점차 강조되고 있으며, 디자인뿐 아니라 기획력 및 마케팅 감각을 요구하는 패션VMD가 뜬다.

브랜드 컨셉에 맞춰 제품을 스타일링하고 매장 전체의 분위기를 잡고, 주력제품을 디스플레이 함으로써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구매력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는 패션VMD가 대세다.

즉, 패션VMD는 브랜드 가치를 판단하는 데 가장 강력한 수단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게 된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서울패션아카데미(주)에서는 취업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폭넓은 방향제시를 위하여 패션디자인취업과정 뿐 아니라 패션VMD취업과정을 신설하였다.

21C 유망 패션분야로 각광받는 패션VMD에 대하여 제대로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이론 수업을 제외하고, 현장에서 원하는 실기실습, 실전 교육을 통해 보다 현실적인 취업전략을 마련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이랜드 등에서 15년 이상의 VMD실무경력을 가진 강사진으로 구성된 서울패션아카데미(주)의 패션VMD과정은 비주얼머천다이징 자격증 대비뿐 아니라 취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우수학생 순으로 취업연계와 면접을 진행하는 특혜가 주어진다.

패션교육기관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래창조과학부 인증 취업&창업교육연구소를 설립한 서울패션아카데미(주) 패션VMD취업과정은 3월 23일 개강하며, 총3개월 과정으로 현재 수강접수 중이다.

‘최초’, ‘유일’이라는 타이틀로 패션벤처교육기관, 런던컬렉션·서울컬렉션 참가 디자이너 배출, 취업·창업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결과로 매번 화제가 되는 서울패션아카데미(주)는 대학 학위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02-755-3820)와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