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 공립대, 전 세계 학생 대상으로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 제공

오하이오주 콜럼버스--(뉴스와이어)--직장인 평생교육을 선도하는 프랭클린 대학교(Franklin University)가 전 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오하이오 공립대학교(Ohio National University)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데커(David Decker) 플랭클린대 총장은 “미국 학위를 원하는 전 세계 학생들은 종종 비용과 접근성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다”며 “오하이오 공립대는 이런 학생들이 각자의 스케줄과 예산에 맞춰 공인된 미국 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오하이오 공립대를 통해 학생들은 학사학위의 경우 학점당 133 달러, 석사학위의 경우 학점당 198 달러에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취득한 학점을 인정해 기타 온라인 수강 프로그램 대비 1/4 비용으로 전 세계 고용인이 선호하는 미국 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한다.

3월부터 시작하는 이 과정을 통해 오하이오 공립대는 속성 강의와 학생 친화적인 학점 인정 정책으로 학위취득 과정을 간소화 한다. 검증된 커리큘럼과 수업 프로그램은 명망 높은 교수진이 개발하고 진행한다.

학생들은 다음의 학위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4개 과정의 경영학 학사 프로그램(일반 경영, 접객 및 관광경영, 인사관리 및 마케팅)
정보기술 학사 프로그램
경영학 석사
각 수업은 8주간 진행되며, 연간 6개 학기가 1월, 3월, 5월, 7월 9월, 11월부터 시작한다.

글로벌 프로그램 및 전략계획 담당 수석 부총장 고드프리 멘데스(Godfrey Mendes) 박사는 “프랭클린대는 미국에서 초기에 온라인 교육을 도입한 후 현재까지 높은 교육수준과 전문지식을 쌓아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하이오 공립대가 설립됐다”며 “속성 교육 등 온라인 교육의 탄력성을 통해 전 세계 학생들은 이제 미국 학위를 얻을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갖게 됐다”고 말했다.

오하이오 공립대는 향후 여러 언어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www.on.franklin.ed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랭클린대학교 소개
프랭클린 대학교는 성인 교육 전문 교육기관으로 1902년 설립됐으며, 연간 1만 여명의 학생들이 캠퍼스 및 온라인을 통해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40개 과정 이상의 학사 및 석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과 중동의 기관을 통해 MBA 과정도 운영한다. 플랭클린대는 고등교육위원회(The Higher Learning Commission)와 대학비즈니스교육 국제회의(International Assembly for Collegiate Business Education) 인증기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www.on.franklin.ed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프랭클린대학교
Director of Communications and PR
셰리 머큐리오(Sherry Mercurio)
614-947-658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랭클린대학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