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SOS어린이마을에 사랑의 물품 전달식 가져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10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사회복지법인 대구SOS어린이 마을에 방문하여 사랑의 쌀과 김, 성금 그리고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및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고자 진행되었다.

오전에 진행된 물품 전달식에서는 교직원들이 모은 이웃돕기 성금으로 쌀과 김 그리고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했다. 성금 전달식을 진행한 오재양 행정처장은 “다가오는 명절에 소외감을 느낄지 모를 아이들에게 함께 있지는 못하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하였다. 아이들이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물품과 우리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섬유패션캠퍼스는 지난해 대구SOS어린이마을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