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사랑의 장보기’행사 열어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0일 오후 불로전통시장(대구 동구 불로동)에서 ‘사랑의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설을 앞두고 지역주민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불로전통시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농·수산물을 구매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이연숙 주임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불로전통시장을 방문하였다. 오늘이 장날이고 설을 앞두고 있어서 제사음식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 활기가 넘치는 것 같다”며 “이렇게 꾸준히 전통시장을 사랑해주고 애용해 주면 상인들뿐 아니라 찾아주는 사람들 모두 힘찬 기운을 얻고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오재양 행정처장은 “우리 캠퍼스는 나눔문화 실천과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2011년 불로전통시장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꾸준히 전통시장을 이용하고 있다. 설과 추석 등 명절뿐 아니라 평소에도 자주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이용하여 상인들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