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발렌타인데이 맞아 ‘러브 프로모션’ 실시

- 캔들 홀더, 유리 소품함, 화병 등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제품 제안

- 핑크 컬러의 이딸라 라이프스타일 제품 6종 합리적인 가격에 선봬

뉴스 제공
이딸라
2015-02-11 09:05
서울--(뉴스와이어)--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소품 6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러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러브 프로모션’은 알토(Aalto) 화병, 가스테헬미(Kastehelmi) 및 기비(Kivi) 캔들 홀더, 에센스(Essence) 레드 와인잔, 유리소품함 비트리니(Vitrini) 등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인테리어 소품들과 와인잔으로 구성했다. 이딸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해당 제품들을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가로 선보인다.

‘알토(Aalto)꽃병’은 현대 건축의 거장 알바 알토(Aalvar Aalto)가 1936년 핀란드 호수 둘레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제품으로 물결이 흐르는 듯한 유려한 라인 덕분에 한 송이의 꽃만 꽂아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기비(Kivi)’ 캔들 홀더와 제품 겉면에 표현된 이술 방울이 인상적인 ‘가스테헬미(Kastehelmi)’ 캔들 홀더는 은은하고 따뜻한 빛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유리 소품함 ‘비트리니(Vitrini)’는 액세서리나 작은 소품 등을 담아 선물하는 용도로 적합하다. 특유의 균형감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센스(Essence) 레드 와인잔’은 특별한 날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제품이다.

‘러브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이딸라 라이프스타일 소품 6종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749-2002)

연락처

이딸라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