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데이터 관리 비용 절감하는 효율적인 4-in-1 원격 I/O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Moxa
2015-02-11 09:37
서울--(뉴스와이어)--MOXA는 통합 I/O 기능, 이더넷 스위치, 직렬/Modbus 커넥티비티 및 32GB 데이터 로깅을 단일 원격 I/O 디바이스에 통합한 효율적인 4-in-1 데이터 수집 솔루션인 ioLogik 250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력한 새로운 툴인 ioLogik 2500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데이터 수집의 효율과 정확도는 높이면서 전체 시스템 비용과 복잡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이 통합형 4-in-1 원격 I/O 솔루션은 필요한 부품과 연결 수를 줄여줌으로 많은 리와이어링 필요를 없애준다.

MOXA의 데이터 수집 사업부 제품 매니저인 조니 왕(Johnny Wang)은 “신뢰성과 생산 효율성이 핵심 요구사항인 네트워크 구성으로 전환하는 경우 고객이 직면하는 과제를 면밀히 파악함으로써 MOXA는 통합된 견고하면서 사용이 간편한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히며, “새롭게 선보이는 4-in-1 원격 I/O 솔루션은 설치 시간뿐 아니라 시스템 복잡성을 감소 시키고 필요한 공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면하는 많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ioLogik 2500은 유·무선 원격 I/O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ioLogik 2500은 고유의 I/O 확장 설계를 사용해 사용자가 하나의 IP 주소에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I/O 채널을 연결할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Click&Go Plus™ 제어 로직은 최대 48가지 규칙을 지원하며 8가지 조건/액션으로 추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온라인 환경에서 강력한 IOxpress 구성 툴을 사용할 수 있어 모든 I/O 파라미터를 오프라인으로 구성한 다음 온라인 디바이스에 설정을 업로드할 수 있다. 이로써 I/O 시스템 관리와 구성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MOXA의 데이터 수집 팀의 제너럴 매니저, 빈센트 리우(Vincent Liu)는 “MOXA는 고객의 피드백에 기반해 초소형의 지능적이며 사용이 간편한 4-in-1 원격 I/O 디바이스를 설계했다. 이 디바이스는 하드웨어 유연성과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빅데이터 관리의 증가하는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데 적합하다”라면서 “최신 MX-AOPC UA 소프트웨어 수트를 사용하면 고객은 효율적이며 매끄러운 SCADA 디바이스 데이터 관리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MOXA의 효율적인 4-in-1 원격 I/O 솔루션:
http://www.moxa.com/Event/DAC/2014/Wireless_ioLogik/index.htm

ioLogik 2500 평가 하기 (2015년 3월 20일까지 평가 가능):
http://www.moxa.com/Event/DAC/2014/Wireless_ioLogik/evaluation.htm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한국 홍보대행
CPR
천혜리 대리
02-739-7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