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구정 앞두고 SOS어린이마을 봉사자 위해 ‘후원물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 사랑밭이 구정을 앞두고 아동양육시설인 SOS어린이마을에 ‘사랑의 구정맞이 선물’을 전달했다.

10일, SOS어린이마을에서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봉사자들을 위로하고, 노고에 감사하고자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지난 2011년 함께하는 사랑밭과 MOU를 체결한 ‘로트리화장품’에서는 고급 에센스를, 같은 해 MOU를 체결하여 미혼모를 위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보렌제이’에서는 여성전용 가방을 후원하였다. 여기에 ‘KB국민카드’에서 보내온 핸드크림과 비상시 아이들을 위한 구급약품이 들어있는 키즈케어백을 포함하여 약 500백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SOS어린이마을 민희정 후원팀장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후원은 많지만, 봉사하고 계시는 ‘어머니, 이모’에 대한 후원은 처음이다. 선물을 받는 어머니와 이모들이 기뻐하실 것 같다”고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