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엠에듀, 중3·고1 유학 위한 얼리컬리지(미국특목고) 유학설명회 개최

- 수학/과학 특목고 미주리아카데미, 인문 영재고 사이먼스락

- 고교생이 2년 과정 졸업하면 미국 명문대 2,3학년 편입 가능

- 중상위권 고교생 및 외고생에 적합한 유학 트랙

뉴스 제공
에이치엠에듀
2015-02-12 08:51
서울--(뉴스와이어)--고교생이 다니는 대학교라고도 불리는 얼리컬리지(Early College)는 고등학생을 미리 받아 대학교에서 가르치는 미국의 독특한 교육제도로 서울 강남이나 분당·수지 등의 교육특구 내 중상위권 이상의 고교생이나 외고생들에게 적합한 유학 트랙 중 하나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수학/과학 특목고인 미주리아카데미(공립보딩)와 조기 대입 준비가 되어 있는 고등학생을 위한 사이먼스락(사립보딩)의 유학설명회가 미국특목고 유학전문 ㈜에이치엠에듀에서 진행된다. 미주리아카데미는 아이비리그 등 미국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이공계성향의 학생들이 선호할 뿐만 아니라 국내 KAIST, 서울대 치대 등의 외국고(글로벌)전형에서 이미 검증된 수학/과학 특목고로, 국내 명문대 트랙으로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콜롬비아대, 다트머스대, 워싱톤대 세인트루이스와 3/2 엔지니어링 연계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 사이먼스락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되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창의적, 실용적, 자기주도적인 성향의 학생이라면 얼리칼리지를 적극 추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특목고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렙과정이 뉴욕엘리트 아카데미와 공동으로 안내될 예정이어서 중1~ 고1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고 본다. 뉴욕소재 얼리칼리지(미국특목고) 프렙과정에서는 수준 있는 토론능력 및 에세이 심화과정, 선택적 특화수업을 들을 수 있는 선행코스 준비, 공인시험과 경시대회 준비 및 Science Fair 준비를 하며, 기숙사는 독립형 기숙사 또는 그룹별 홈스테이로 운영한다.

또한 국내 과고생 및 과고지원 학생을 위한 미국공립보딩 과학고등학교 단기유학과 인문계 고등학교인 바드아카데미(사립보딩)의 설명시간도 있다.

중3, 고1유학을 위한 얼리컬리지 유학설명회

참석대상 : 영어를 좋아하고 수학·과학에 재능이 있는 중1~고1 학생 및 학부모
장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26-70 태경빌딩 2층(뉴욕엘리트아카데미)
일시 : 1차 2015년 2월 12일(목), 2차 2015년 2월 26일(목)
3차 2015년 3월 10일(화) 각각 오전11시~오후1시
설명회정보 : http://blog.naver.com/hmedumasmc/220268183974 설명회 예약문의 02-515-7105

중3, 고1유학을 위한 저녁 설명회

- 오전 설명회에 참석할 수 없는 직장인 학부모를 위한 저녁 설명회
- 참가 희망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에이치엠에듀 소개
에이치엠에듀는 중3, 고1유학을 위한 미국 얼리칼리지(미국특목고) 유학전문 업체로서 미국 수학 과학고 미주리아카데미(MASMC) 한국대표사무소이며, 사이먼스락(Bard College at Simon's Rock)의 한국 사무소이다.

웹사이트: http://www.hmedu.or.kr

연락처

에이치엠에듀
오영근
02-515-7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