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유아용품 부문 수상

- 다양한 인기 캐릭터 디자인, 안전한 소재 그리고 아이디어 상품으로 소비자의 만족감 높아

- ‘옥토넛’, ‘바이클론즈’ 등 새로운 캐릭터 런칭으로 캐릭터 유아용품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 더욱 확고히 할 것

뉴스 제공
릴팡
2015-02-12 09:3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유아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2015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의 후원으로 소비자단체, 사업자단체, 공공기관 및 정부, 학계 등 외부 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회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권위와 신뢰도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이다. 릴팡은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등 총 4가지 평가 항목에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아용품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릴팡은 겨울왕국, 뽀로로, 또봇, 로보카 폴리, 디즈니 프린세스, 마블 히어로즈 등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아식기와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 디자인’과 엄마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소재’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수저통이 일체된 ‘올인원 스테인리스 식판’이나 엇갈림 방지 장치가 달린 ‘릴팡 교정용 젓가락’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유아용품 업계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릴팡 관계자는 “항상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온 ‘릴팡’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아용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릴팡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이달 ‘옥토넛’, ‘바이클론즈’, ‘수퍼윙즈’, ‘빅히어로6’ 등 새로운 인기 캐릭터 라인을 출시하며, 2015년 릴팡이 캐릭터 유아용품 리딩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릴팡의 제품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와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문의]
릴팡 전화번호: 031-766-8500 / 릴팡 홈페이지: www.lilfant.com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4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