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2014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12일 오후 2시 대학본관 1층 대강당에서 ‘2014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 학위수여 인원은 패션소재과를 비롯한 총 6개 학과 졸업생 154명이다.

오후부터 진행된 학위수여식은 졸업생들이 즐거웠던 추억을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한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담은 동영상 시청하며 시작되었다. 이어진 졸업식에서는 △축하영상 감상 △개식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표창장수여 △식사 △폐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김문수 부구청장,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 이상현 부회장, 박우석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하여 졸업을 축하해 주었다.

시상식에서는 조형아씨가 고용노동부장관상, 한상복씨가 한국폴리텍 이사장상을 받는 등 많은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축하영상을 보낸 한국폴리텍 이우영 이사장은 “졸업은 끝이 아니다. 여러분 앞에 놓인 인생의 길이를 재보면 이제 눈금을 하나 긋고 또 하나의 눈금을 긋는 과정이다. 폴리텍인임을 자랑스러워하고 캠퍼스에 자주 찾아와 스승님과 그리고 후배와 교류하며 배움의 연장선에 있길 바란다”며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폴리텍인들은 늘 따뜻한 가슴을 품은 아름다운 향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엄재영 학장은 “우리 대학은 여러분의 남아 있는 삶의 선택과 실행의 과정에서 항상 곁에 있을 것”이라며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 모교에 달려와서 마음 놓고 의논 할 수 있는 아름답고 행복한 대학으로서, 여러분에게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큰 울타리가 되어드리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