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위한 전용 리조트 ‘칸쿤 그랜드 레지던스 리베이라 마야’ 상품 출시

- 칸쿤 그랜드 레지던스 ‘고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 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12세 미만 아동 2명까지 무료 투숙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5-02-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가족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멕시코 칸쿤을 노려보자.

멕시코 칸쿤은 전세계 휴양지로 유명하다. 우리에게는 허니문 지역으로 인기를 끌면서 허니문 희망지역으로 발돋움했고 이제는 그리 어렵지 않은 허니문 지역이 되었다. 그러나 칸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은 ‘가족’ 중심의 휴양지다.

리조트들도 가족의 수요를 무시하지 못해 성인전용 리조트가 있는 반면 ‘패밀리’를 선호하는 리조트들이 대부분이다.

푸에르토 모렐로스의 전용 해변에 자리한 ‘그랜드 레지던스 리비에라 칸쿤’ (http://www.grandresidencesrivieracancun.com)은 2015년 가장 따끈한 리조트다. 2015년 그랜드 오픈을 하고 한국의 허니문들과 가족들의 방문을 희망하고 있다.

그랜드 레지던스 리비에라 칸쿤 리조트는 공항에서 전용 차량으로 푸에르토 모렐로스까지 약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오호 데 아구아 비치에 위치해있다.

이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레지던스(콘도) 시설로 올 인클루시브 또는 조식만 포함, 또는 객실만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주방시설과 냉장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직접 음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의 경우 리조트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음료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으며 일부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특별 저녁 메뉴 및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가족여행을 할 때 매 식사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다. 모처럼 여행을 떠났을 때 가정주부가 느끼는 가장 큰 행복감은 식사와 설거지로부터 자유로워 진다는 점이다. 간만에 느끼는 휴식과 아이들이 먹고 마시는것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부모로서 큰 만족이 아닐까 싶다.

파라솔 및 일광욕 의자에서 해변의 휴일을 즐길 수도 있다. 그랜드 레지던스 리비에라 칸쿤에서는 2개의 야외 수영장 중 한 곳에서 수영을 즐기고 풀서비스 스파에서 마음껏 여유롭게 오후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 및 술을 먹고 싶다면 해변 바 또는 비치 바 및 스윔업 바 등의 콘도 리조트에 마련된 기타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그랜드 레지던스 리비에라 칸쿤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03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등이 있다.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DVD 플레이어 및 위성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47인치 LED TV가 마련되어 있다. 욕실에 별도의 욕조가 있고 샤워기에는 분사식 욕조도 갖춰져 있으며 목욕 가운, 고급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지 취사도 가능하다.

- 주니어스윗 오션뷰(킹사이즈 베드 1개)
- 주니어스윗 위드 자꾸지 (더블 침대 2개)
- 마스터 스윗 오션뷰 (킹사이즈 베드 1개, 싱글 침대 2개, 소파식 침대 1개)
- 투베드룸스윗 오션뷰(킹사이즈 베드 2개, 싱글 침대 4개)
- 쓰리베드룸 스윗 오션뷰 (킹사이즈 베드 2개,싱글 침대 4개)

최대 2명의 어린이(만 12세 이하)는 부모나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하면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 또 한가지 장점은 칸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공항 셔틀을 운행 한다는 것이다.

The SPA at Royal Resorts에는 커플용 방을 포함하여 2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해변이나 스파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딥티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또한 스파에는 온천/광천수 목욕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아로마테라피,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 반사요법 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

El Faro Grill 해변에 있는 레스토랑의 경우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아침 식사, 브런치(주말) 및 점심 식사,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숙박 고객은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 메뉴도 제공된다.

- 공항-호텔간 왕복 트랜스퍼
- 레스토랑, 바, 룸서비스를 포함해서 모든 식사와 음료 제공
- 로비 바에서 커피 서비스
- 웰컴 데킬라 서비스(병으로 제공)
- 로비 테라스에서 Tea 서비스
- 해변과 수영장 컨시어지 서비스
- 수영장에서 생수, 에비앙 미스트, 아이스크림 서비스
- 아이들을 위한 웰컴 어메니티 제공

문의 및 안내 : 마이투리스모 (www.myturismo.co.kr) 02-3406-9134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그랜드 레지던스 리비에라 마야 칸쿤: http://www.grandresidencesrivieracancun.com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홍보대행
한준희 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