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미세먼지 예보하는 크리넥스 마스크 페이스북 오픈

- 22일까지 회사, 학교, 유치원, 동호회 등 총 20개 단체에 황사마스크 전달하는 이벤트 실시

- “미세먼지 예보해드려요”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5-02-13 09:36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가 미세먼지 예보와 황사마스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크리넥스 마스크 페이스북 (www.facebook.com/kleenexmask)을 오픈한다.

‘마스크 On Air’라는 방송 뉴스 콘셉트로 운영될 크리넥스 마스크 페이스북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생활정보를 제공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며, 관련 제품도 소개한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2월 13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어택 시즌1’은 크리넥스 마스크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 신청서를 등록하면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학교, 회사 등 원하는 단체에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New (KF80)’ 2015년형 신제품을 50매씩 전달한다.

또한 제품 수령 후기 및 인증사진을 크리넥스 마스크 페이스북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유한킴벌리 환절기 위생용품 세트(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신제품 7종, 킴케어 프리미엄 손 소독제, 크리넥스 수앤수 물티슈 총 3종 구성)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New (KF80)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으로,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가 내장돼 대기 중 먼지 입자크기가 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입자도 80% 이상 차단한다. 4단 접이식 디자인을 적용한 입체구조로 천 마스크에 비해 착용감이 탁월하고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마스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주의 예보가 지속되는 가운데,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을 열게 됐다”라며 "향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생활위생정보를 제공해 건강을 지키는 습관을 갖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부장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