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효나눔복지센터, 미산중학교와 함께 행복한 설나눔 행사 펼쳐

- 보령댐 주변 독거노인 40가구에 전달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5-02-13 12:44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보령효나눔복지센터(센터장 엄기욱 교수, 사회복지학과)가 11일 보령댐 주변지역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행복한 설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복지센터와 보령시 소재 미산중학교가 연계한 이번 행사에서는 20여명의 학생들과 센터 직원들이 가래떡 및 전세트, 양말세트 등 설맞이 생활용품을 준비해 보령댐 주변지역 독거노인 40세대에 전달했다.

올해 처음 진행된 ‘행복한 설 나눔’ 행사는 댐주변지역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사랑나눔 실천행사로,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삶을 전달하는 목적으로 진행하였고, 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할 계획이다.

보령효나눔복지센터의 엄기욱 센터장은 “사랑과 정성 가득한 명절음식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효나눔의 실천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