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가능한 기업문화 홍보플랫폼 ‘굿잡’ 오픈

- 기업브랜딩 효과 탁월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론칭된 기업만의 스토리로 꾸며지는 직장문화 홍보플랫폼 ‘굿잡’ 서비스가 각 기업의 홍보담당자 인사담당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직장문화 서비스 플랫폼 ‘오피스N(대표 한성원, http://officen.kr)’은 채용이 가능한 기업문화 홍보서비스 ‘굿잡’ Beta버전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굿잡’은 각 기업의 독특한 직장문화를 소개하고 채용까지 진행 가능한 기업 홍보플랫폼으로, 기업브랜딩에 효과적으로 작용할만한 기업 정보(주요 서비스, 문화 및 복지, 회사 이미지 등)를 소개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자가 기업의 장점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업무, 분위기, 문화 등과 관련된 내용의 입력란을 별도로 마련했다.

현재 ‘굿잡’의 기업 등록 및 채용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기업 등록부터 직장문화 홍보콘텐츠 제작 및 관리까지 포함된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유료서비스는 기본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채용 관리가 이루어지는 ‘베이직 서비스’와 여기에 영상 콘텐츠 제작이 추가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분되며, 각 30만원, 200만원의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굿잡’ 서비스 담당자인 오피스N의 이관훈 이사는 “추후 구체적인 카테고리화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쉽게 기업 홍보가 이루어지게 할 것”이라며 “보도자료, 홍보영상 등 기업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미니홈페이지’의 역할을 하도록 서비스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문화 홍보플랫폼 ‘굿잡’은 Beta 버전으로 운영 중이며, 정식 론칭은 3월 예정이다.

현재 ‘굿잡’은 해당 서비스에 등록할 기업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http://officen.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이메일(info@happyrabbit.kr), 혹은 유선전화(070-7510-1338)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해피래빗 소개
해피래빗은 2014년 7월 설립한 회사이며, 대한민국 No.1 직장문화 전문 매거진 ‘오피스N (http://officeN.kr)’을 론칭하였다. 서비스 비전은 ‘행복한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는 대한민국 대표 플랫폼’이며, 직원 수는 현재 총 7명, 사무실은 서울 성동구 행당동 한양대학교 HIT관 515호에 있다.

웹사이트: http://officeN.kr

연락처

해피래빗
홍보담당
이윤진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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