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새학기 겨냥 틴·키즈 침구 선보여

- 건강한 잠자리 위해 청소년용 소취 기능 강화, 키즈용 알러지케어 적용

- 무민, 로보카 폴리 등 인기캐릭터 다양하게 활용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5-02-16 11:21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새학기를 앞두고 청소년과 어린이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틴(Teen)·키즈(Kids) 침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학기 제품은 청소년을 위한 틴 침구 제품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 침구 제품으로 나뉜다. 키즈 침구 제품은 특별히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민’,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 브랜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틴 침구 전 제품은 호르몬 변화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청소년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N-BIO 천연 가공 을 강화해 냄새 제거와 세균 서식 억제 효과를 높였다. 이를 통해 기숙사 생활을 하는 등 땀을 많이 흘리지만 이불을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해준다.

키즈 침구는 피부가 약한 어린이를 위해 전 제품에 ‘알러지케어’를 적용했다. ‘알러지케어’는 집먼지 진드기 기피 소재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해주며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브자리는 알러지케어로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안심마크와 영국 알러지협회(BAF)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선보이는 무민,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 브랜드 침구에도 알러지케어를 적용했다. 특히 무민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눈 속 마을 트롤(요정)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침구에 신비로운 요정의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무민 가족의 일상을 표현했다. 하얗고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선명하고 감각적인 컬러의 북유럽풍 배경과 조화를 이뤄 편안한 느낌을 준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성장기 청소년들과 환경에 민감한 아이들에게 건강한 잠자리를 마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브자리 틴·키즈 제품이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