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매거진 ‘더셀러브리티’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더셀러브리티와 K-Beauty 알려

- ‘우먼스톡 with TheCelebrity’ 뷰티 기획전 오픈

- 뷰티 커머스 우먼스톡, 매거진 ‘더셀러브리티’ 만나다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2-16 13:1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뷰티 커머스 ‘우먼스톡’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더셀러브리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K-Beauty를 세계로 알리는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양사의 전략적 파트너 제휴로 국내외 뷰티 커머스 시장에 어떤 시너지가 만들어질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매일 11시, 영향력 있는 셀러브리티들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해당 제품 컨텐츠에는 제품 소개뿐 아니라 뷰티 팁과 노하우가 포함되어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구독률을 보장한다. 또한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과의 시너지로 서비스 오픈 이후 연일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우먼스톡은 더셀러브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매 월 더셀러브리티 매거진에 소개되는 제품들을 우먼스톡 웹과 모바일 플랫폼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 서비스를 개시했다. 디자인하우스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출간되는 더셀러브리티 매거진과의 협업을 통해 공신력 있는 뷰티 전문 커머스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K-Beauy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국내 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동 발굴하고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를 운영하는 ㈜크라클팩토리는 이삼십대 멤버로 구성된 영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최근 해외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를 국내에 도입, 뷰티 전문 글로벌 커머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더셀러브리티와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브랜드 홍보 및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를 확보했으며 글로벌 서비스로서의 확장을 빠르게 전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우먼스톡 with TheCelebrity’ 첫 기획전은 16일 발간되는 더셀러브리티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우먼스톡(http://www.womanstalk.co.kr)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더셀러브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기획전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