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영동지역본부, 저소득 소외 이웃들에게 떡·만두 나눔행사 실시

- “풍성한 설 명절 보내세요”

서울--(뉴스와이어)--몸도 마음도 넉넉해지는 구정이 다가오고 있지만, 이 맘 때쯤 독거노인들은 더욱 외롭다.

찾아올 가족도, 손님도, 풍성한 선물도 없는 독거노인들과 저소득 소외 이웃들을 위해 KB국민은행 영동지역본부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나섰다.

14일, KB국민은행 영동지역본부 임직원 300여 명과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이 구로구청에 모여 사랑의 떡·만두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들은 예쁘고 정성스럽게 만두를 빚었으며, 가래떡을 직접 썰고, 고명 및 육수와 함께 250여 박스를 포장했다.

봉사자들의 사랑이 담긴 사랑의 떡·만두 상자는 구로구 내 소외 계층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선물을 전해 받은 어르신들은 “자식 같은 봉사자들을 보니 반갑고, 감사하다. 덕분에 기분 좋은 설을 맞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유정빈 주임은 “떡·만두는 우리에게 너무나 일상적인 음식이라 그 소중함을 모르지만, 수혜자 분들에게는 설 명절의 대표 음식이기에 더 큰 사랑과 의미로 다가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