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시에라 익스페디션’, 2차 홈쇼핑 판매 실시

- 하이시에라,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 통해 초등생 가방 ‘시에라 익스페디션’ 성공적으로 론칭

- 성장기 초등생에게 최적화 된 기능, 높은 수납 효율성 등으로 신학기 앞둔 학부모들에게 호응

- 2차 방영은 현대홈쇼핑 채널 통해 오는 23일 오후 2시 40분~3시 20분 진행 예정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5-02-17 09:19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초등학생 타깃 신학기 가방 ‘시에라 익스페디션(Sierra Expedition)’의 첫 론칭을 지난 달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시에라는 “한 시간여의 다소 짧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신학기를 앞둔 초등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분들께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성장기 초등생에게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가방이라는 장점이 잘 어필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하이시에라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23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20분까지 40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시에라가 금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초등학생을 타깃으로 하는 학생 가방으로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2in1 백팩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에 스포티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이 더해져 학교 생활뿐 아니라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도 두루 이용이 가능한 멀티플 제품이다.

특히, 가방에 장착된 휠을 통해 메는 대신 끌고 다닐 수 있어 교과서 외 각종 문제집으로 무거운 가방을 들 일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의 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돕는다는 점이 특징. 일반 백팩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특허를 받은 기능성 멜빵이 가방 무게를 최소화 해 어깨의 부담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등 부분에 부착된 에어 메쉬가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 한층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스포티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착용에 재미도 더했다. 다양한 컬러와 더불어 레트로 카툰과 팝그래픽 등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디자인은 롤리팝 무늬의 걸즈(girls) 패턴과 공룡 무늬의 보이즈(boys) 패턴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블루·핑크·오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가방 옆면 부착된 물통 수납용 포켓과 실내화를 넣을 수 있는 신발주머니, 잡동사니를 따로 휴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까지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물품 수납과 보관 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신학기 자녀 가방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라며, “특히 성장기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 된 기능의 고품질 가방인 만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소개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하이시에라 소개
American Outdoor Life style bag Brand “High Sierra”, 1978년 시카고에서 론칭한 하이시에라는 스포츠와 캠핑, 뮤직 등 다양한 문화와 커뮤니티를 주도하는 10대~20대를 타겟으로 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2012년 쌤소나이트社에 인수 합병 된 후 2014년 한국에 본격 론칭 되었으며 고품질, 고기능에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미디컴 황호신 대리
02-6370-85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