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권 전 예원예술대학 총장, 군산대에 발전기금 2000만원 전달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5-02-17 10:04
군산--(뉴스와이어)--차종권 (전)예원예술대학 총장이 17일 군산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나의균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부하였다.

전달식에는 나의균 총장을 비롯한 대학 주요보직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전달식에서 차종권 (전)총장은 “지역대학은 지역의 발전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국가성장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군산대학교가 환황해권을 아우는 중심대학으로서 세계로 뻗어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나의균 총장은 “지역대학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분들이 많아질수록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생각을 평소 가지고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차종권 (전)총장은 공군사관학교 부교장, 전주문화재단 이사, 전북지역대학총장협의회 회장, 한국교육협의회 이사, 통일부 전라북도 통일교육위원 회장 등을 역임하였고, 대통령 표창 및 보국훈장 천수장을 수상했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