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설 연휴 앞두고 집단장을 위한 정리용품 판매 증가”
- 설 연휴 앞두고 정리용품, 인테리어용품, 청소용품 판매량 전월 대비 각각 78%, 43%, 13% 증가
- 정리 용품 중에도 옷 정리 할 수 있는 옷걸이 판매량 4배 증가. 화장품 정리대 3배 증가
- 전월 방한 인테리어 상품 판매된 것과 달리 설 앞두고 방향을 위한 인테리어 판매 증가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가 설을 앞둔 1일부터 16일까지 정리용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78% 증가했으며 인테리어 용품 역시 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명절을 맞아 대청소를 하는 것은 물론, 연휴가 긴 설 명절을 기점으로 일찌감치 봄맞이 집단장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정리용품 가운데서도 옷걸이 판매량이 전월에 비해 무려 367%나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옷걸이와 함께 화장품 정리대도 전월 대비 20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두꺼운 이불이나 의류를 정리할 수 있는 리빙박스의 판매량은 25% 증가했다.
명절 손님 맞이 겸 이른 봄 단장으로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손길도 늘었다. 지난달에는 보온을 위한 커튼, 패브릭 등 방한 상품이 인기를 끌었던 데 반해, 설을 앞두고 2월 들어 캔들, 디퓨저와 같은 방향 소품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36%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명절을 앞두고 대청소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청소용품의 판매량도 전월에 비해 13% 증가했다. 그 가운데 밀대 청소기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150% 급증했으며 리필 청소포, 리필 테이프와 같은 크리너 판매량도 전월 동기 대비 81% 증가했다.
아이스타일24 리빙 카테고리 김해란 MD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집안을 정돈하고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정리용품이나 인테리어 관련 상품들의 판매량이 증가했다”며 “최근에는 캔들, 디퓨저, 액자, 데코 스티커 등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소품 위주로 판매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3월 12일까지 ‘수납의 법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옷, 신발, 가방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박스, 정리대, 행거 등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