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슬레, ‘공유가치창출대상’ 후보 접수 마감 임박
‘공유가치창출대상’의 의미를 아십니까?
2014년 수상자가 전하는 공유가치창출대상 의미
메디슨 아이어(Madison Ayer) 허니케어 아프리카(Honey Care Africa) 회장/CEO(http://goo.gl/8rkGMS)
“공신력 있는 상을 수상함으로써 중요한 관계를 새롭게 구축하게 됐으며 네슬레와 오랜 기간 이어온 제휴 관계가 상을 넘어 크게 확대됐다.”
데이빗 아우어바흐 (David Auerbach) 새너지(Sanergy) 공동 설립자(http://goo.gl/4BlMf9)
“새너지는 조직을 나이로비 전역으로 확대하는 가운데 네슬레 공유가치창출대상을 발판으로 중요한 파트너 네트워크와 멘토, 동료를 얻을 수 있었다.”
데일 영(Dale Young) MSABI 이사(http://goo.gl/8Ohaup)
“공유가치창출대상은 혁신 단체들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한편 흥미로운 사회적 기업이 사회에 기여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투자할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기회다. 응모를 적극 권한다.”
신청서 접수 환영(http://goo.gl/JhwlrL). 응모 마감은 2015년 2월 28일(토).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stle.com/csvpri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V대상 담당 팀 연락처
csvprize@nestl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네슬레(Nestlé S.A.)
로빈 티클(Robin Tickle)
+41 21 924 2200
mediarelations@nestle.com
이 보도자료는 Nestlé S.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