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 3억 5000만 대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 보안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5-02-17 17:00
AMSTERDAM--(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는 자사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Allynis Trusted Services Hub)가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해 트러스토닉(Trustonic)社의 신뢰된 실행환경(Trusted Execution Environment, TEE) 기능이 내장된 주요 모바일 핸드셋 제조업체의 제품 3억 5000만 대¹에 접속할 수 있게 되어 서비스 역량이 한층 강화됐다고 밝혔다.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SH)는 기업과 은행 등 디지털 서비스 업체가 제공하는 보안에 민감한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젬알토의 TSH를 사용하는 기업과 디지털 서비스 업체는 3억 5000만 명의 잠재적인 사용자에게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되며, 젬알토는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백 오피스 업무를 대행한다.

신뢰된 실행환경(TEE)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에서 인증, VPN, 보안 메일, 결제 및 콘텐츠 보호 등 보안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역동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환경이다.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가 수많은 커넥티드 디바이스와 원격조정 기기에 내장된 트러스토닉의 TEE에 연결됨에 따라 처리할 수 있는 최종 사용자의 규모가 확대되었다. 이를 통해 보안성이 확보된 제품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출시하길 원하는 서비스 업체가 접근할 수 있는 시장 규모 역시 최대로 확대됐다.

최종 사용자에게는 모든 공정이 완전히 투명하게 공개되며, VPN과 같은 보안 앱이 설치됐을 때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자동적으로 이 앱을 TEE환경으로 보호해 사용자와 서비스 업체는 결제 크레덴셜, 토큰 및 콘텐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벤 케이드(Ben Cade) 트러스토닉 CEO는 “TEE 기기는 최종 사용자에게 간편하면서도 확장가능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에 접근하고 이를 적용하는 작업은 어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있어 도전거리이다.”며, “오늘 젬알토는 TEE가 가능한 수억 개의 디바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간편한 길을 열어주며 큰 진전을 이뤄냈다. 기업과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대정부 사업에서 보여준 젬알토의 사업의 규모를 고려할 때 올해 TEE 기능이 향상된 많은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 클로드 데투르셰(Jean-Claude Deturche) 젬알토 모바일 금융 서비스 총괄 수석부사장은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허브의 역량이 놀라운 성장을 이루게 되어 점차 분화되어가는 시장에 더 많은 선택사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오늘 트러스토닉의 TEE 가능 기기를 추가함에 따라, 기업과 서비스 업체는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보호하길 원하는 수억 명의 새로운 사용자를 신규 고객으로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는 모든 단말기에 사용 가능한 기술로 어떠한 형태의 보안 프레임워크에도 적용될 수 있다. 폭넓은 사용자층에 접근할 수 있게 된 것 외에도, TSH는 서비스 업체가 모든 모바일 플랫폼에 걸쳐 간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시장 접근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미래에도 경쟁력이 있는 기술을 제공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¹ 트로스토닉 사 통계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준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한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한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