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답 있는 주식 답 없는 주식’ 출간

- K-OTC,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투자의 지침서

- 그동안의 주식투자는 가라, 이제는 비상장주식

- K-OTC 시장의 개설로 주식투자의 새로운 길 열려

서울--(뉴스와이어)--이 세상 수많은 월급쟁이들이 100세 시대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법은 무엇일까.

한때 부동산 경매로 큰돈을 벌 수 있었던 시기가 있었다. 같은 아파트를 사더라도 경매를 통해 아파트를 낙찰받으면 시가 대비 70% 수준 혹은 그 이하로 낙찰 받는 사례도 심심찮게 나오던 때였다. 하지만 부동산 경매는 이제 옛말이 되었다. 어느 순간부터 언론매체에 경매나 권리분석 등의 관련서적들이 넘쳐나게 되었고 누구나 경매에 참여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다. 경매의 대중화는 곧 경매물건의 할인율 감소를 불러일으켰고 너도나도 경매시장에 참여해 더 이상 아파트를 싸게 살 기회가 줄어든 것이다.

이처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장’에서는 어느 누구도 수익을 창출해낼 수 없다. 최근에 등장해 ‘안다는 사람만 아는’ K-OTC시장, 장외주식투자 지침서가 출간돼 화제다.

신간 “답 있는 주식 답 없는 주식”은 주식투자자뿐만 아니라 부동산투자 등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알짜배기 장외주식투자의 최신정보만을 다룬 책이다.

2015년은 K-OTC시장을 통해 장외주식 투자가 대중화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답 있는 주식 답 없는 주식”은 K-OTC시장을 다룬 국내 유일의 주식투자서라 할 수 있다.

‘K-OTC, 장외주식, 비상장주식’은 우리에게 아직 낯선 용어인데다가 주변에서도 장외주식에 투자해 큰 수익이 났다는 이야기를 아직 들어보지는 못했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 아는 K-OTC시장을 선점하기 바란다.

K-OTC시장 개설과 IPO활성화 정책 발표는 장외주식시장 변화의 신호탄이다. 장외주식시장에는 기회가 분명히 있다.

“답 있는 주식 답 없는 주식”은 장외주식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와 K-OTC 2부 시장 개설에 따른 본격적인 장외주식 투자 대중화를 대비해 이론을 실전에 적용하고 직접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개인투자자에게 큰 이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자 김종범은 “남들이 어디에서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가 들리기 시작하면, 이제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야 할 때가 다가오고 있다는 의미다. 지금이 장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비상장주식으로 조금 더 여유롭고 조금 더 행복한 삶을 영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