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틀, 전자 민주주의 기술 분야 전략적 선도 기업으로 인정 받아

-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정부기관의 온라인 투표 및 선거 현대화 서비스 시장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2014년도 경쟁력 갖춘 전략 혁신 및 리더십 부문 글로벌 상’을 사이틀에 수여했다.

뉴스 제공
Scytl
2015-02-17 13:40
바르셀로나, 스페인 및 마운틴뷰,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거 현대화, 온라인 투표 및 전자 국정운영(eGovernance) 기술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사이틀(Scytl, www.scytl.com)의 종단간(end-to-end) 전자 민주주의(eDemocracy) 플랫폼이 또 한번 업계 주요 전문기관의 인정을 받았다. 사이틀은 연구개발(R&D)에 투자하여 가장 안전한 플랫폼을 개발했을 뿐 아니라 유기적 및 무기적 성장을 망라하는 독특한 성장 전략은 물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조직 내 모델을 도입하여 혁신적 가격 전략을 채택한 것을 인정 받아 최근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14년도 경쟁력 갖춘 전략 혁신 및 리더십 부문 글로벌 상’(2014 Global Award for Competitive Strategy Innovation and Leadership)을 수상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장-노엘 조르주(Jean-Noël Georges) 글로벌 프로그램 담당 이사는 “사이틀 같이 대규모 특허 포트폴리오에 접근할 수 있는 경쟁업체가 없고 지역 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도 없다. 반면, 사이틀은 프랑스, 노르웨이, 스위스 및 호주 등 주요 국가의 정부 기관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틀은 온라인 투표, 선거 현대화 및 전자 국정운영 솔루션의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이틀은 플랫폼 기반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각 고객의 요구를 더욱 유연성 있게 충족시킬 수 있다. 회사의 솔루션은 각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공할 수 있는 개별 모듈의 통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이틀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조직 내 모델 등 두 가지 옵션의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시스템의 통합과 필요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한다.

이어서 조르주 이사는 “사이틀의 제품 전략에서 또 하나의 매력적인 특성은 사용량에 따라 부과하는 종량제 요금이다. 이는 기초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고객의 수요에 따라 요금이 올라가는 방식이다”고 말하고 “회사의 제품은 온라인 인준을 지원하고 전체적인 투명성을 제공하는 최신 보안 권고기준을 준수한다. 특히, 많은 국가의 정부 기관, 부처 및 위원회 등으로부터 공인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사이틀은 온라인 투표, 선거 현대화 및 전자 국정운영 솔루션의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고객은 핵심 플랫폼에 통합된 모듈을 선택하고 그들의 필요성에 맞는 제품을 핵심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플랫폼에 쉽게 접속하여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기존 시스템과 결합할 뿐 아니라, 필요한 경우, 제3자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솔루션과도 결합할 수 있다.

사이틀(Scytl) 소개

사이틀은 안전한 선거관리와 전자투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선거 현대화 테크놀로지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틀은 최초의 종단간(end-to-end) 선거관리 및 투표 플랫폼을 제공해 현존하는 최고의 보안성과 투명성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틀은 18년 이상의 연구를 통해 40여 건의 국제 특허와 특허출원에 의해 보호되는 선거에 특화된 암호화 보안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많은 특허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회사로 자리잡았다.

사이틀의 솔루션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에콰도르, 프랑스, 노르웨이, 스위스,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UAE, 인도, 아이슬란드 및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38개 이상의 나라에서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사이틀의 본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해있으며 미국, 캐나다, 브라질, 페루, 및 그리스에 전략사무소를, 영국, 우크라이나, 멕시코, 말레이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호주에 현장사무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www.scytl.com 참조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 소개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은 ‘성장 파트너십 기업’으로서 고객 기업과 협력하여 시장 참여를 가능 또는 불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난제와 관련 성장 기회에 대응하는 미래 지향적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의 ‘성장 파트너십’은 이러한 기회에 대응하고, 미래 지향적 혁신을 주도하는 ‘통합 가치 제안’(Integrated Value Proposition) 및 ‘파트너십 인프라’(Partnership Infrastructure) 등 두 가지 핵심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한다.

· ‘통합 가치 제안’(The Integrated Value Proposition)은 연구, 분석, 전략, 비전, 혁신 및 시행을 포함한 고객사의 모든 미래지향적 혁신 단계를 지원한다.
· ‘파트너십 인프라’(The Partnership Infrastructure )는 미래 지향적 혁신을 이룩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한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하다. 여기에는 360도 전방위 연구, 산업의 종합적인 포괄, 최상의 경력 모범 경영뿐 아니라 전세계에 있는 40여 개 지사의 사업 실적 등이 포함된다.

회사는 50여 년 동안 전세계 1,000개의 신흥 기업, 공공 부문 및 투자 업계를 위한 성장 전략을 개발해 왔다. 귀 단체(기업)는 산업의 융합, 시장을 와해시키는 새로운 기술, 치열해 지는 경쟁, ‘메가 트렌드’, 획기적인 모범 경영, 고객 역동성의 변화, 신흥 시장 등의 근본적인 차세대 물결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나?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2160051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cytl.com

연락처

사이틀(Scytl)
레티시아 바르시아(Leticia Barci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선임 이사
+34 934 230 324
leticia.barcia@scyt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