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그램, 한국 경남은행과 계약 갱신하며 지속적 파트너십 유지

댈러스, 텍사스주 --(뉴스와이어)--글로벌 송금회사 머니그램(NASDAQ: MGI)이 경남은행의 전국 백 오십(150)개의 지점에 제공 중인 송금 서비스 계약을 갱신해 향후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경남은행은 머니그램의 대리점으로서 약 10 년간 송금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경남은행 외환사업부 김창효 부장은 “우리는 머니그램과 매우 강력한 서비스 지향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송금서비스에 있어 신속성, 편의성, 안정성 및 가치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고려하는 고객들은 머니그램을 우선순위로 꼽는다. 머니그램 또한 신속성과 정확성이라는 귀중한 가치에 대한 시장 수요와 이에 대한 책임을 잘 알고 있다. 이런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관계를 확장하는 데 대해 매우 큰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머니그램과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세계은행의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2013년에 약 110억 달러의 자본 유출을 기록한 나라로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송금 시장이다. 교육과 직업 문제로 지역과 세계의 경계를 수시로 넘나드는 사람들로 인해 송금 서비스 수요는 여전히 매우 높다.

Yogesh Sangle머니그램 아시아 지부장은 “기존의 에이전트 관계를 유지하고 확장하는 일은 머니그램의 지속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경남은행과 강력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머니그램의 서비스가 양사의 공동 고객들에게 매우 가치 있다는 사실을 말해준다”라고 밝혔다.

머니그램 소개

머니그램 인터내셔널 소개
머니그램은 최고의 송금 회사로서 전통적인 금융기관으로부터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 고객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통업체, 국제 우체국 및 은행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347,000개 대리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하여 200여 국가와 지역에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결제 서비스, 우편환 발행 및 선택 시장에서 공식 수표 처리 등을 제공한다.

연락처

미디어 연락처
Michelle Buckalew
이메일 보내기
214-979-14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