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와이규동, 영화 ‘헬머니’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니규
2015-02-23 09:4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수제삼각김밥 전문점 ‘오니기리와이규동(www.gyudong.com)’이 2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메뉴 시식평을 남기면 영화 ‘헬머니’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오니기리와이규동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nigyu) ‘좋아요’를 누른 후, ‘화끈규동 헬머니 영화 예매권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화끈규동’ 메뉴 시식평을 남기면 된다. 해당 게시물에 친구를 많이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 다음달 5일 개봉하는 ‘헬머니’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2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오니기리와이규동의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니기리와이규동의 메뉴를 맛있게 먹고 덤으로 영화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볼거리와 웃음이 가득한 SNS 문화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옥에서 온 헬머니’는 세계최초 대국민 욕 오디션을 주제로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모여 욕 배틀을 펼치는 코미디 영화다. 인기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 감초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한국 코미디 연기의 대모 김수미가 주연을 맡고, 영화배우 정만식, 김정태, 이태란, 정애연, 이아인 등이 출연한다. 영화 싸움의 기술, 가루지기, 위험한 상견례 등을 연출한 신한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웹사이트: http://www.gyudong.com

연락처

(주)오니규
홍보팀
1688-0290

홍보대행 한국창업연구원
주아름
02-50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