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입생로랑 틴트 만 원대 판매…‘파격가’ 행진

-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더블할인 방송 연일 주목 끌어

- 23일 11시, 원가 4만원대 입생로랑 틴트 17000원에 판매…여심 ‘술렁’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2-23 09:44
서울--(뉴스와이어)--파격적인 가격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입생로랑 틴트를 17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우먼스톡은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으로, 동영상을 기반으로 유명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유투버 등)이 직접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영상은 매일 11시 공개되며, 공개 되는 순간부터 다음 상품이 공개되기 전까지, 즉 24시간 동안만 두 번 할인된 더블할인가로 판매된다.

2월 9일 오픈 이래로 판매된 더블할인 상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맥 립스틱, 불가리 블루, 유리아쥬 립밤, 헤라 선크림 등이다. 이 상품들은 최저 3900원에서 최대 14900원의 파격할인가로 판매되었으며, 모두 공개 후 3분 내 매진되었다.

23일 공개될 입생로랑 틴트 역시 2~3분 내로 매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입생로랑 틴트를 소개하는 셀럽은 뷰티 유투버로 유명한 ‘밤비걸’이다. 밤비걸은 ‘예뻐지는 TV’라는 뷰티 유투브 채널과 블로그 ‘패션 사용설명서’, 페이스북 페이지 ‘뷰티 사용설명서’ 등을 운영하는 우먼스톡 뷰티 디렉터로, 통합 6만명에 달하는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입생로랑 틴트의 네임밸류와 밤비걸 인기의 시너지로 이번 방송도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 초반, ‘믿기지 않는’ 가격 책정으로 “사기 아니냐”, “의심스럽다”는 의견이 많았던 우먼스톡의 ‘더블할인’ 방송은, 판매 후 연이은 긍정적 피드백으로 연일 상승세를 타고 있다. 제품의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우먼스톡만의 친절한 응대와 빠른 배송, 정성들인 손글씨 등에 구매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그들의 자발적인 홍보효과로 우먼스톡은 본격적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입생로랑 틴트 역시, 입에서 입으로 전파되며 “우먼스톡에서 결국 입생로랑 틴트까지?”, “입생로랑 틴트 17000원 가능해?”,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계속해서 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딜을 진행하는 ‘우먼스톡’에 대한 관심이 날로 불어나고 있다. 우먼스톡을 꾸준히 구독하는 팬덤까지 구축되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온라인 뷰티 홈쇼핑으로서 귀추가 주목된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