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꿈꾸는 대학생 위한 컨퍼런스 개최

- 지난해 TOP100 선정 국내 스타트업 CEO들과의 소통으로 대학생들에게 동기부여

뉴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
2015-02-23 10:59
대전--(뉴스와이어)--국내 중소기업이 스타트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열고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24일 충남대학교에서 IT분야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더잠들지않는시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트업을 꿈꾸는 대학생과 스타트업 CEO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이 국내 스타트업 CEO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동기부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해 TOP 100에 선정된 국내 대표 스타트업인 백패커의 김동환 대표의 ‘포기하지 않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다’라는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의 ‘온오프믹스 CEO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 지란지교소프트의 SW멤버십 ‘더잠들지않는시간’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의 프로젝트 발표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가 201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SW멤버십 ‘더잠들지않는시간’은 현재 16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거쳐간 인원은 총 83명에 이른다. 회사는 앞으로 ‘더잠들지않는시간’을 단순 인턴 채용 목적의 인턴십 개념에서 벗어나 연구개발 오피스, 기자재, 활동비, 멘토링 등 학생들이 만들고 싶은 SW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역량있는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정부나 기업 등에서 스타트업을 인큐베이팅하고 투자하는 것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정작 스타트업을 꿈꾸는 학생들이 지원받을 수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다”며 “더잠들지않는시간을 통해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꿈이 현실화 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미래 유망한 IT인재들과 스타트업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 소개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1994.09.01 / 법인설립 1996.03.06 / 자본금(39억 1천 8백만원 / 직원수 102명(2014.2월 기준) / 매출액 352억(2013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21년의 역사를 가진 소프트웨어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1994년 국내최초 윈도우 통신프로그램 ‘잠들지않는시간’으로 창업한 이래,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를 비롯해 50만 고객이 선택한 자녀보호솔루션 엑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보안전문SW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솔루션유통전문기업 지란지교SNC 등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S/W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연락처

지란지교소프트
홍보팀
이주헌 사원
02-2006-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