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G V마니를 코팔 암바의 최고경영자로 임명

뉴스 제공
Moody’s Corporation
2015-02-23 14: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NYSE: MCO)은 G V 마니(G V Mani)를 코팔 암바(Copal Amba) 부문의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코팔 암바는 세계 금융 업계 및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의 린다 휴버(Linda S. Huber)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마니를 코팔 암바의 CEO로 임명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니의 지도력과 경험은 세계 금융업계의 고품질 조사연구와 분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코팔 암바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코팔 암바는 무디스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이다.

마니는 코팔 암바의 전략과 운영 전반에 대한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무디스의 고위 경영진과 협력하여 회사의 성장과 재무실적 향상을 추진하면서 우수한 기업 문화를 더욱 증진할 예정이다.

신임 마니 CEO는 “코팔 암바는 전세계에서 조사연구와 분석 품질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 직책을 맡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고객, 경영진 및 직원들과 협력하여 회사를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코팔 암바는 전세계 금융기관과 ‘포춘’ 100대기업에서 부티크 투자은행 및 자산 관리업체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무디스 코퍼레이션이 코팔 파트너즈(Copal Partners)와 암바 투자 서비스(Amba Investment Services)를 인수, 통합함으로써 탄생되었다. 코팔 암바는 전세계적으로 7개 서비스 제공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마니는 코팔 암바에 합류하기 전까지 크리실(CRISIL)에서 20여 년간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그 회사의 스트래티지, 뉴 이니셔티브 앤 글로벌 애널리티컬 센터(Strategy, New Initiatives & Global Analytical Center) 사장 및 글로벌 연구 및 분석(Global Research & Analytics) 사업 부문 책임자를 역임했다. 그는 지식처리 아웃소싱(KPO), 정보,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포함하여 글로벌 기업을 개발하고 성장, 관리하는데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전세계 5대주의 광범위한 고객들과 협력하면서 팀을 관리했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소개

무디스는 글로벌 자본시장의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금융시장의 투명화와 통합에 기여하는 신용 평가, 조사연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MCO)은 공채와 증권에 대한 신용 평가와 조사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및 첨단 소프트웨어와 자문 서비스 그리고 신용 조사 연구, 경제 분석 및 금융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모(母)회사이다. 2014년에 33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전세계적으로 약9,9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33개 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mood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연락처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기업 커뮤니케이션
마이클 애들러(Michael Adler)
선임 부사장
212-553-4667
michael.adler@moodys.com

샐리 슈워츠(Salli Schwartz)
투자자 담당 글로벌 책임자
212-553-4862
sallilyn.schwartz@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