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통신전문기업 포스텍, 아웃도어 광케이블 ‘F-UTS connector‘ 출시

- 아웃도어 현장용 광케이블 ‘F-UTS connector‘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5-02-23 14:44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전문기업 포스텍이 아웃도어 현장용 커넥터 ‘F-UTS connector’를 출시했다.

‘F-UTS connector‘는 강력한 쉘 소재를 사용하여, LC contact를 보호하며, 충격과 진동에 강한 고강도 케이블 고정이 가능하다. 특히 가벼우며, 설치가 매우 쉽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1/3 회전 방식으로 짤칵 소리와 함께 잠기고, 방수(IP67/IP68)설계 되어, 부식을 방지한다. 방송중계용, 군사전술용, FTTH용, 선박용, 플랜트, 응급 복구형 케이블로 이용이 되며, 해외 수출의 효자상품으로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포스텍은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제24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 2015)에 참여하여 광점퍼코드 광어뎁터, 광단자함(OFD,FDF), FOBEX(beam connector 비접촉식커넥터), PLC splitter, MPO connector 등 다양한 광통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스텍 이수영 대표(FOSTEC INC)의 말에 의하면 “이번 참가를 통해 광산업의 무궁한 발전과 가능성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fostec.co.kr)와 고객센터 (031-318-9350)에서 가능하다.

포스텍 소개
유망중소기업 포스텍(FOSTEC INC)은 10여 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제품을 연구개발, 제조해왔으며, 포스텍(FOSTEC)은 한국광산업진흥회 정회원, 이노비즈 벤쳐 기업이다. 포스텍은 현재 아웃도어 전문 광커넥터, 광패치코드, 광복합케이블, 광단자함, 광스플리터를 비롯해 광통신제품의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공급하고 있다. 또한 통신 네트워크 및 방송통신, 방위산업 영역에 포스텍의 광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제품을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수상도 하였다. 포스텍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며 약 4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포스텍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dahye9352
포스텍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dahye93523160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유금영 국내영업팀장
010-2246-9350
이메일 보내기

최혜진 해외영업팀장
010-9060-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