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의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과 소비자기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전시

- ZTE의 획기적인 NFV솔루션, 플래그쉽 스마트폰, 스마트 프로젝터 등 혁신제품을 3번 홀 3F30과 3G30에서 만날 수 있어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Mobile World Congress 2015)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2-23 17:5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전문기업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0763.HK / 000063.SZ)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Mobile World Congress 2015)에서 혁신적인 인프라와 다양한 단말기 제품을 전시한다.

바르셀로나의 피라 그란 비아 2(Fira Gran Via 2)에서 개최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ZTE 인프라 부문은 프리5G(Pre5G) 로드맵과 2014 프리5G 기지국 출시 업데이트 등 여러 건의 주요 사항들을 발표한다. ZTE는 또 최신 SDN/NFV 제품인 엔드투엔드(end-to-end) 일라스틱넷(ElasticNet) 솔루션을 최초로 전시한다. 이와 더불어 최신 사용 사례를 갖고 고객과 경영진이 함께 토론에 나선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ZTE는 EMEA에서 실시중인 관리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도 제공한다. 최신 무선분야 매출 실적과 4G 선적 실적 등 주요 실적도 공개할 뿐 아니라 다른 내용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런 주요 실적들은 자사가 2014년에 모은 여러 모멘텀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2014년에 ZTE는 여러가지 획기적인 이정표를 달성했는데, 지난해 4G LTE 네트워크와 스마트폰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당해 연도 수익 94.2% 성장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자사는 세계 최초로 프리 5G 3D/대형 MMO(Multiple-Input Multiple-Output) 기지국에 대한 상용화에 앞서 현장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로써 차이나 모바일(China Mobile)은 보이스 오버 LTE(VoLTE) 설치가 가능해졌고 에어셀(Aircel), 텔레콤 루마니아(Telekom Romania) 등 다양한 사업자들과 4G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ZTE 단말기 부문은 에스프로2(Spro 2) 스마트 프로젝터와 간판급 스마트폰인 스타 2(Star 2), 블레이드 S6(Blade S6)등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ZTE의 목표는 혁신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사람들의 상호작용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소비자들이 채택하는 기기와 통신하는 직관적 방식을 통해 스마트 리빙을 촉진하는 것이다. ZTE와 함께라면 소비자들은 더 이상 기술을 적용할 필요 없이 기술이 소비자에게 적용되는 경험을 갖게 된다.

ZTE는 ZTE 스타2 단말기로 뛰어난 음성 및 제스처 컨트롤을 제공할 수 있다. 스타 2는 최신 MiFavor 3.0 맞춤형 유저 인터페이스와 업계 최초의 시스템레벨 음성 솔루션을 통한 음성 지원이 특징이다. ZTE의 획기적인 스마트 센스(Smart Sense)가 탑재된 블레이드 S6는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제스처 및 행동 제어 세트가 내장돼 있다. ZTE 에스프로2는 올인원(all-in-one) 휴대용 스마트 프로젝터로서, 모바일 핫스팟과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탑재돼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ZTE는 현재와 미래 인프라 동향 등 여러 세미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중에는 행사 첫째 날 개최되는 스마트 음성 세미나와, 넷째 날로 예정된 ‘통신시스템용 빅데이터 기반 피드백 루프(Big Data-Based Feedback Loops for Telecom Systems)’라는 제목의 세션 발표가 예정돼 있다. 행사 이튿날에는 GSMA와 협력하여 독자 포럼인 ‘LTE 경계 확장하기(Expanding LTE Boundaries)’를 주관한다. 이 포럼 참석자들은 미래의 모바일 사물 인터넷에 대해 논의한다. ZTE는 또 3월 3일(화)에 쿨 나이트 클라이언트 파티(Cool Night client party)도 주관한다.

ZTE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5에서 ‘내일은 기다려주지 않는다(Tomorrow Never Waits)’는 슬로건 하에 ‘스마트 홈’과 ‘스마트 음성 경험’실에서 인터넷 연결 미래의 비전을 선사하는 등 다양한 프레젠테이션과 신상품을 선보인다. ZTE 스탠드는 3번 홀 3F30과 3G30이다.

ZTE 소개

ZTE는 통신 시스템, 모바일 기기, 엔터프라이즈 기술 솔루션을 소비자, 통신사업자, 기업 및 공공부문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M-ICT 전략의 일환으로, ZTE는 통신과 정보기술 분야 집중의 우수함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통합된 엔드 투 엔드(end-to-end) 혁신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데 전력을 다 하고 있다. ZTE는 홍콩과 선전증시에 상장되어 있으며(홍콩증시 종목코드: 0763.HK, 선전증시 종목코드: 000063.SZ) 160여 개국에서 500여 개 통신사업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TE는 연 매출의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입하고 있으며, 통신산업표준 개발을 위한 국제 기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ZTE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의 회원이기도 하다. 자세한 사항은 www.zte.com.c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마그리트 마(Margrete Ma)
+86 755 26775207
ma.gaili@zte.com.cn

액시컴(AxiCom)
다니엘 베아티(Daniel Beattie)
+2083928071
daniel.beattie@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