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홀딩스 그룹 산하 W엔터테인먼트, 가수 조혜선 대만 싱글 앨범 출시

뉴스 제공
주홀딩스그룹
2015-02-23 18:51
중국--(뉴스와이어)--중국 주홀딩스 그룹(ZOO HOLIDNGS GROUP, 회장 김건우)의 자회사 W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한국 배우 조혜선의 첫 싱글 앨범 ‘기억하지 말아요’를 출시한다.

W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주홀딩스 그룹 내의 브랜드 전속 모델들을 관리하고 한국 연예인들의 중국 내 활동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입지를 다져왔고, 올해 배우 조혜선의 첫 대만 싱글 앨범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

조혜선은 공리, 장쯔이 등 중국의 유명 배우를 다수 배출한 베이징 중앙희극대학을 졸업했으며, 한국인으로서는 드물게 중국 내에서 데뷔,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완벽한 중국어와 한국적 외모를 바탕으로 중국 내에서 ‘사인정제’, ‘타이베이, 사랑에 빠지다’, ‘아빠의 휴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최근 많은 연예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에 조혜선의 가수로의 변신은 중국과 대만 내에서 많은 호응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조혜선이 발매할 싱글 앨범 ‘기억하지 말아요’는 대만의 3대 천왕으로 불리는 타오저(陶喆)가 직접 조혜선을 위해 작곡한 곡이며,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기존에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광고CF를 제작한 영상계의 거장 장재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다. 현재 여러 한류 배우들이 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다.

또한 올해 중순 W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에서 발매될 ‘산호해’(珊瑚海)의 한국 버전은 대만에서 최고의 가수로 손꼽히는 주걸륜(周杰伦)의 명곡 중 하나로, 주걸륜이 최초로 허가한 리메이크 곡이다. 이는 중국 및 대만에서도 극히 이례적인 일로 많은 음반 관계자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W엔터테인먼트의 지주회사인 주홀딩스 그룹은 현재 중국 내에서 주커피(ZOO COFFEE), 타이거떡볶이(TIGER TOPOKI), 몽키스키친(MONKEYS KITCHEN) 등 다수의 브랜드로 요식업,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그룹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주홀딩스그룹 소개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폴라베어 디저트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

연락처

주홀딩스 마케팅 담당자
김지현 대리
86-400-998-2000
이메일 보내기